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나 벨코즈 아니다::

2016. 3. 17. 10:18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나 벨코즈 아니다::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드디어 롤 만우절 스킨 마지막 소개네요!!!!

 

마지막을 장식할 만우절 신스킽은!!!!! 두구두구두구

 

나 벨코즈 아니다!!!!!

 

나 xx 아니다 스킨 시리즈는 벨코즈 말고도 몇개더 있었죠!!

 

나 우디르 아니다/나 블리츠크랭크 아니다

 

이렇게 두개가 있었는데 이번에 나 벨코즈 아니다가 새롭게 추가가 되었습니다!!

 

솔직히 벨코즈는 나 벨코즈 아니다 스킨이랑 별로 안맞는거 같아요 ㅋㅋㅋ

 

누가봐도 딱 보면 아 벨코즈다 이생각이 들거든요 ㅋㅋㅋ

 

그에 반면에서 나 우디르 아니다는 정말 잘만들었구요 ㅋㅋㅋㅋ

 

나 블리츠크랭크 아니다는 신박했었는데.. 이번껀 쫌 ㅋㅋㅋㅋ

 

그래도 이왕 출시되는 스킨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만우절 스킨 4종#

 

 

 

냐옹카이/대두 레이븐/나 벨코즈 아니다/우르프 켄치

 

이렇게 4종의 소개를 드디어 마지막 벨코즈 하나만 남겨두었습니다!!

 

이번 나 벨코즈 아니다 가격은 750RP 입니다

 

나 벨코즈 아니다 스킨은 나 블리츠크랭크 아니다와 같은

 

나 xx 아니다 스킨 시리즈로 등장을 합니다!!!

 

이번 나 아니다 벨코즈 스킨은 모자와 수염으로 분장을 한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근데 솔직히 .... 누가봐도 벨코즈 ㅋㅋㅋㅋㅋ

 

 

 

 

#롤 신스킨 나 벨코즈 아니다 인게임 모습#

 

 

 

딱히 뭐 달라진건 없네요 ㅋㅋㅋㅋㅋ

 

그냥 벨코즈에다가 모자 씌우고 코주부 안경? 끼운거?

 

스킬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 스킬 이펙트 귀환 모션까지 똑같으니까요 ㅋㅋ

 

 

 

#롤 신스킨 나 벨코즈 아니다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제가 말씀드렸자나용 ㅋㅋㅋㅋㅋ

 

귀환 모션 기존의 그냥 벨코즈랑 같다구요!!!

 

진짜 그냥 심플하게 벨코즈한테 모자씌우고 코주부 안경 씌운게 끝!!

 

 

 

#롤 신스킨 나 벨코즈 아니다 Q스킬 플라즈마 분열 인게임 모습#

 

 

 

네!! 바로 역시 전혀 바뀐게 없습니다 ㅋㅋㅋ

 

다만 바뀐게 있다면 벨코즈의 촉수를 보시면

 

계속 들고 있는 저 코코아잔? 커피잔? 인거같네요 ㅋㅋㅋ

 

 

벨코즈 플라즈마 분열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고아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집니다

 

매 0.5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롤 신스킨 나 벨코즈 아니다 W스킬 공허 균열 인게임 모습#

 

 

 

정말 뭐라고 설명할꼐 없네요 ㅋㅋㅋ

 

그냥 벨코즈 스킬만 설명하는거 같은데요.....

 

기존의 벨코즈랑 너무 똑같아서....

 

한가지 흠.. 벨코즈 유저들은 그냥 싼 값에 쓰시면 될거같습니다

 

 

벨코즈 공허 균열

 

벨코즈가 공허로 통하는 균열을 열어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잠시 후 추가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두 공격 모두 유기물 분해 중첩을 올려줍니다

 

 

 

#롤 신스킨 나 벨코즈 아니다 E스킬 지각 붕괴 인게임 모습#

 

 

 

커피 잔? 코코아 잔?을 든 나 벨코즈 아니다가

 

양손을 펑 치더니 지각 붕괴 스킬이 일어나네요 ㅋㅋㅋㅋ

 

그나마 특이 한거면 이거라고나 할까?....

 

하.. 이러면 너무 뭐라고 하지.. 끄적일꼐 없어요 ㅠㅠ

 

이런거라도 해야죠 ㅠㅠ

 

 

벨코즈 지각 붕괴

 

벨코즈가 가까운 지면을 붕괴시켜 잠시 후 마법 피해를 입히고

 

여기 맞은 적들을 0.75초간 공중에 띄웁니다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롤 신스킨 나 벨코즈 아니다 궁R스킬 생물 분해 광선 인게임 모습#

 

 

 

벨코즈 궁 이름은 처음 봤는데....

 

이름이 쫌 섬뜩하네요...

 

생물 분해 광선이라니 뭘 분해한다는건지 ㅋㅋㅋㅋㅋ

 

역시나 딱히 달라진점은 없습니다 ㅋㅋㅋ

 

 

벨코즈 궁 생물 분해 광선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상승하며 고아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집니다

 

매 0.5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롤 신스킨 나 벨코즈 아니다 사망 모션 인게임 모습#

 

 

 

정말 바뀐거라고는 그냥 모자씌우고 코주부 안경을 씌운

 

나 벨코즈 아니다... 그냥 저렴한 가걱에 사용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하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벨코즈를 하진 않지만

 

하더라고 그냥 기본 스킨을 쓸꺼같네요 ㅋ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나 벨코즈 아니다 인게임 영상#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