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대두 드레이븐::

2016. 3. 16. 10:19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대두 드레이븐::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 만우절 4월1일을 맞이해서 정말 많은 스킨이 등장하시는거 아시죠?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냐옹카이 우르프 탐켄치 이후로  아직

 

2가지 스킨이나 더 남아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스킨은 대두 드레이븐이구요!!!

 

내일은 나 벨코즈 아니다를 소개해드릴꺼에요!!

 

개인적으로 4가지 스킨중에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대두 드레이븐이 제일 웃기면서도

 

귀여우면서도 섬뜩한 느낌을 받았어요 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는지가 참 웃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럼 리그오브레전드 롤 만우절 스킨

 

대두 드레이븐 스킨 소개를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만우절 스킨#

 

 

 

냐옹카이/대두 드레이븐/나 벨코즈 아니다/우르프 탐켄치

 

이렇게 총 4가지가 만우절 스킨으로 출시가 됩니다!!!

 

4월1일이 만우절인만큼 6.6패치때 스킨이 출시된답니당~!

 

대두 드레이븐 가격은 미정

 

아마도 마법공학 애니처럼 쉽게 얻을수 있는 스킨이 아닌가 봅니다 ㅋㅋ

 

대두 드레이븐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롤 신스킨 대두 드레이븐 인게임 모습#

 

 

 

어딘가가 섬뜩할정도로 표정과 얼굴이 무서운 드레이븐

 

이번에 만우절을 맞이하여 대두로 등장했습니다 ㅋㅋㅋㅋ

 

가만히 보면서 생각했던게 그래도 드레이븐은 원딜인데...

 

이거 너무 어그로가 끌리지 않을까요?ㅋㅋㅋ

 

생각해보세요 한타때 야야야야 대두대두만쳐 ㅋㅋㅋ

 

그러면은 그냥 엄청난 어그로가 끌릴꺼 같은 그런느낌이 듭니다 ㅋㅋㅋ

 

 

 

#롤 신스킨 대두 드레이븐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귀환 모션은 딱히 그냥 그렇네요 ㅋㅋㅋㅋ

 

그냥 일반 드레이븐에서 얼굴이 대두 만해진거 빼고는 똑같습니다 ㅋㅋ

 

근데 아무리 봐도 웃기네요 ㅋㅋㅋㅋ

 

 

 

#롤 신스킨 대두 드레이븐 Q스킬 회전 도끼 인게임 모습#

 

 

 

대두 드레이븐은 그냥 스킬 모션 전부 하나도 바뀌지 않았습니다

 

다만 그냥 드레이븐에서 얼굴이 커진정도?ㅋㅋㅋㅋ

 

인상은 험학하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저 표정으로 Q스킬 도끼를 날리고 받으니까 섬뜩하네요...

 

 

드레이븐 회전 도끼

 

드레이븐의 다음 공격이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피해량은 총 공격력의 % 데미지 입니다

 

드레이븐의 도끼가 대상에게 맞고 튕겨 나가 공중으로 높이 뜹니다

 

공중에 뜬 도끼를 드레이븐이 잡으면 자동으로 회전 도끼를 다시 사용합니다

 

드레이븐은 한 번에 두 개의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롤 신스킨 대두 드레이븐 W스킬 광기의 피 인게임 모습#

 

 

 

드레이븐이 W스킬을 쓰는순간 솔직히 말해서

 

더욱 미친X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눈에 막 광기가 있는거 같은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드레이븐 광기의 피

 

드레이븐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증가하며

 

공격 속도가 3초동안 증가합니다

 

초가 이동 속도 증가분은 시간이 지날수록 급격하게 감소합니다

 

드레이븐이 공중에 뜬 회전 도끼를 잡으면 광기의 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롤 신스킨 대두 드레이븐 E스킬 비켜서라 인게임 모습#

 

 

 

드레이븐의 나름 도주 스킬? 이자 뭐라고 해야하나 ㅋㅋㅋㅋ

 

아무튼!!!! 대두 드레이븐의 얼굴이 뒤로 젖혀지면서 ㅋㅋㅋ

 

비켜서라 스킬을 시전합니다 ㅋㅋㅋㅋ 섬뜩하다..

 

 

드레이븐 비켜서라

 

드레이븐이 도끼를 던져 물리피해를 입히고

 

도끼에 맞은 적들은 옆으로 밀어냅니다

 

타격을 받은 대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롤 신스킨 대두 드레이븐 궁 R스킬 죽음의 소용돌이 인게임 모습#

 

 

 

드레이븐의 광역 스킬중 하나입니다!!!!

 

이즈와 비슷하지만 다른 궁이죠 ㅋㅋㅋㅋ

 

왜냐하면 이거는 갔다가 돌아오니까요!! 이즈 궁보단 짧아도

 

나름 잘쓰면 좋답니다!!!

 

 

드레이븐 죽음의 소용돌이

 

드레이븐이 커다란 도끼 두 개를 던져 도끼에 맞은 각 유닛에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소용돌이는 적 챔피언 하나 맞힌 다음 서서히 방향을 바꿔 드레이븐에게 돌아옵니다

 

도끼가 나아가는 동안 스킬을 재시전 하면 더 빠르게 회수할 수 있습니다

 

유닛 하나를 관통할 때마다 피해량이 8%씩 죽어들고 되돌아 올때는 피해량이 최대로 회복됩니다

 

 

 

#롤 신스킨 대두 드레이븐 사망 모션 인게임 모습#

 

 

이번 대두 드레이븐은 딱시 스킬 모션도 바뀐게 없고

 

그냥 그렇지만 대두 라는 타이틀 하나만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꺼 같습니다

 

아직까지 출시된 가격은 미정 과연 어떻게 등장할지가 궁금하네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대두 드레이븐 인게임 영상#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