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우르프 탐켄치::

2016. 3. 15. 10:27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우르프 탐켄치::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만우절을 맞이하셔 리그오브레전드 롤 측

 

라이엇에서 만우절 스킨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마오카이에이어서

 

탐켄치 벨코즈 드레이븐 이렇게 3종류나 더있습니다!!!

 

4월1일 만우절을 맞이하여 스킨이 줄시됩니다!!!!

 

냐옹카이는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고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만우절 스킨 2번째 주인공은 바로 탐켄치 입니다!!

 

솔직히 탐켄치는 만우절 스킨이 아닌 우르프 모드 스킨인거 같은데요!!

 

그이유는 이름부터가 우르프 탐켄치이기 때문이랍니다!!

 

우르프 모드 스킨은 코르키 나미 워윅 소라카 우디르 나서스 이렇게 있었는데

 

이번에 탐켄치가 추가가 됩니다!!! 그럼 스킨 소개 바로 시작하도록 하곘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만우절 스킨#

 

 

 

리그오브레전드 만우절 스킨 4종류

 

냐옹카이-대두 드레이븐-나 벨코즈 아니다-우르프 탐켄치

 

이렇게 4종류의 스킨이 만우절날 등장을 합니다!!!!

 

가격은 750RP

 

평범한 일반 스킨입니다!!!

 

마스터 셰프 탐켄치 스킨이후 약 9개월만에 새롭게 등장하는 스킨

 

우르프 켄치!!!!!!

 

소개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롤 신스킨 우르프 켄치 인게임 모습#

 

 

 

딱 보시면 일반 스킨 탐켄치와 다르게는

 

일단은 색상이 바뀌였고 모자대신 월계수관을 쓰고있는 모습입니다!!

 

역시나 탐켄치는 고약하게 생긴건 어쩔수 없네요 ㅋㅋㅋ

 

 

 

#롤 신스킨 우르프 켄치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우르프 켄치는 월계수관을 가지고 놀다가

 

신사답게 인사를 하고 귀환을 하는 모습이네요 ㅋㅋㅋ

 

나름 신사라 이건가? ㅋㅋㅋㅋ

 

혹시나 저 모습으로 여성은 아니겠지 했지만 ㅋㅋㅋ

 

인사를 하는 폼을 모니 남자가 맞네요 ㅋㅋㅋㅋ

 

 

 

#롤 신스킨 우르프 켄치 패시브 인게임 모습#

 

 

 

우르프 켄치의 패시브 모습은 딱히 바뀐에 없는거 같습니다

 

그냥 보기에는 하나도 바뀐게 없는 그런 모션을 하고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탐켄치 패시브 맞으면 언제 삼켜질지 모르니

 

항상 조심하셔야 하는거 아시죠?ㅋㅋㅋㅋㅋ

 

 

탐켄치 혀 절대 미각

 

탐켄치는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을 통해 5초 동안

 

 절대 미각의 중첩을 쌓을 수 있습니다

 

절대 미각이 세 번 쌓인 대상에게는 탐켄치의 스킬 효과가 강화됩니다

 

 

 

#롤 신스킨 우르프 켄치 Q스킬 혀 채찍 인게임 모습#

 

 

 

탐켄치의 혀 채찍 한대 맞기라도 한다면..ㅋㅋㅋㅋ

 

스턴과 슬로우가 오고가는 짜증나는 CC기 스킬이죠 ㅋㅋㅋ

 

역시나 이번 스킬도 딱히 스킨으로 인해 바뀐건 없습니다 ㅋㅋㅋ

 

 

탐켄치 혀 채찍

 

탐켄치가 순간적으로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며 전방으로 혀를 날립니다

 

혀 채찍에 맞은 대상은 마법 피해를 입고 2초동안 느려집니다

 

절대 미각 3중첩인 대상에게 혀 채찍을 적중시키면 상대는 1.5초간 기절합니다

 

 

 

#롤 신스킨 우르프 켄치 W스킬 집어삼키기/역류 인게임 모습#

 

 

 

아군 챔피언을 보호하고 상대 적 챔피언을 먹어 삼키는등

 

무식한 탐켄치 서폿으로도 활약하고 탑솔러로도 활약하는 탐켄치

 

아군 지키기엔 최적화와 탱탱한 탱커로서의 역활을 제대로 보여주는

 

스킬입니다!! 다들 당해보셨죠?ㅋㅋㅋㅋ

 

 

탐켄치 집어삼키기/역류

 

미니언 몬스터

 

역류를 통해 발사할 때 대상에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아군 챔피언

 

대상을 지정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아군 챔피언을 삼키고 적에게 다가갈 때 이동 속도 증가를 얻습니다

 

적 챔피언

 

대상은 지정 불가 상태가 되고 자신의 최대 체력의 마법피해를 입습니다

 

탐켄치의 이동 속도가 크게 감소합니다

 

뱉어낸 적이 0.25초 동안 기절합니다

 

 

 

 #롤 신스킨 우르프 켄치 E스킬 두꺼운 피부 인게임 모습#

 

 

 

탱탱함의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우르프 켄치와 맞는 피부 색상과 두꺼운 피부 스킬이 아주 잘어울리네요!!

 

색상이 비슷해서?ㅋㅋㅋㅋㅋㅋㅋ

 

 

탐켄치 두꺼운 피부

 

지속 효과

 

탐 켄치가 받는 피해가 회색 체력으로 전환됩니다

 

전투에서 벗어나면 회색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탐켄치가 6초동안 얻은 회색 체력을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롤 신스킨 우르프 켄치 궁 R스킬 심연의 통로 인게임 모습#

 

 

 

탐켄치의 로밍과 추노 도주를 한번에 전부 같고있는 스킬입니다!!

 

제일 중요한건 같은 아군 챔피언도 같이 데리고 갈수 있다는점이겠지요?ㅋㅋ

 

한타때 멀리 떨어져있어도 근처에 탐켄치가 있다면 문제 없습니다!!!

 

 

탐켄치 심연의 통로

 

지속 효과

 

탐켄치의 기본 공격 및 스킬에 20+ 추가 체력의 마법피해가 추가됩니다

 

사용 시

 

스킬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아군 챔피언이 탐켄치의 뱃속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탐켄치는 몇초간의 정신 집중 후 대상 지점으로 순간이동 합니다

 

탐켄치가 정신 집중 상태일때 공격 받으면 해당 스킬이 취소 됩니다

 

이 경우 1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집니다

 

 

 

#롤 신스킨 우르프 켄치 사망 모션 인게임 모습#

 

 

 

탐켄치의 신스킨 우르프 켄치는 사망 모션은 일반 탐켄치와 같습니다!!

 

그냥 제 생각에는 싼 맛에 쓰는 스킨이지 않을까 싶네용 ㅋㅋ

 

마스터 셰프 탐켄치는 비싸니까요 ㅋ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우르프 켄치 인게임 영상#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