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메카 사이온? 떡밥::

2016. 3. 22. 10:58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메카 사이온? 떡밥::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신스킨 소식을 듣자마자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이번에 북미 리그오브레전드 롤 홈페이지에 공개된 사진 몇장입니다!!

 

이번에 신스킨 떡밥이라고 하는데 주인공은 사이온이라는 추측글들이 난무하더라구요!1

 

근데 중요한건 여기서 북미 롤 서버에서 사이온이라고 글을 썻다가 지웠다는 겁니다 ㅋㅋㅋ

 

그럼 말 다한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

 

이번에 메카 시리즈로 등장을 합니다!!!!

 

메카 시리즈 스킨은 이미 3종류가 나와있습니다

 

메카 카직스/메카 말파이트/메카 아트록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될 메카 사이온 과연 어떤 떡밥인지 설명해드리곘습니다~!

 

 

 

 

 

 

맨 처음 공개된 사진입니다!!!

 

아마도 사이온의 배쪽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북미 서버에 올라온 글을 해석해드리겠습니다

 

재가동...

 

<경고!>시스템 침입 당함....

 

/Cmd:Prototype 00_Failsafe...[자가 파괴모드 돌입]

 

시스템 재가동...[초기화됨]

 

엔진 재정비...[완료]

 

무기 시스템...[온라인]

 

적 목표 위치 확인...[확인됨]

 

첫 번째 사진 글에는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누가봐도 이건 메카 시리즈 스킨 맞죠?ㅋㅋㅋㅋ

 

저기 00이라고 적혀있는거는 메카 사이온의 고유 번호인거 같습니다

 

일단 말투가 저러니까 그냥 봐도 메카 시리즈입니다 ㅋㅋㅋㅋ

 

 

 

 

 

 

두 번째 공개된 사진입니다!!!

 

이 사진을 잘보시면 각각 메카 시리즈의 스킨들입니다

 

첫 번째가 메카 아트록스 13번

두 번째가 메카 말파이트 06번

세 번째가 메카 카직스 01번

 

이렇게 다 각각 고유번호가 있는게 보이시나요?

 

아까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메카 사이온의 고유번호는 00일듯 싶습니다!!

 

두 번째 사진을 북비 서버에서 글을 해석하자면

 

상태...[준비]

 

이렇게 간단하게 써있습니다!!

 

멋있다!!! 이렇게 메카 시리즈를 한번에 보니까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공개된 사진입니다!!

 

메카 사이온이 출격을 완료하고 준비중인 모습을 하고있는거 같습니다

 

북미 서버의 글을 해석해보자면

 

부수고 죽이고 파괴하라

 

이렇게 딱 3마디 하고 끝입니다!!!

 

3월14일 PBE 업데이트에서 Mecha zero 사이온

 

이라는 이름이 추가되었다가 삭제가 되었습니다

 

분명 이번에추가될 신스킨은 메카 사이온이 분명한거 같습니다!!!

 

 

 

 

 

#메카 말파이트 06번#

 

 

 

 

#메카 아트록스 13번#

 

 

 

 

#메카 카직스 01번#

 

 

마지막으로 등장할 메카 사이온 00번

 

이렇게 해서 메카 시리즈 스킨이 총 4개가 되었습니다

 

곧 PBE서버에서 먼저 등장하고 본서버에 출시될것으로 보입니다

 

오랜만에 등장하는 사이온 신스킨 메카 사이온

 

유저들의 평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