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챔프 신스킨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2016. 3. 11. 10:20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프 신스킨 잿빛군주 아우렐리온 솔::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소개해드렸던 롤 신챔프 아우렐리온 솔의

 

신스킨을 소개해드릴껀데용!!!

 

이번 아우렐리온 솔 스킨은 들 스킨으로써!!!

 

아마도 출시되자마자 많은 유저들이 구매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준 레전더리 급이며 일단 스킨의 퀄리티가 엄청나거든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아우렐리온 솔 스킨을 보시면

 

와 진짜 스킬 퀄리티 짱이다 이런소리 나오실꺼에요!!

 

이번 아우렐리온 번들 스킨 이름은

 

잿빛 군주 아울렐리온 솔

 

지금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챔스 신스킨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일러스트#

 

 

 

아우렐리온 솔의 번들 스킬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입니다~!

 

번들 스킨이란?

 

신규 챔피언이 등장할때 같이 처음에 나오는 스킨을 말합니다!!

 

예를들어 진이 처음 나왔을때 하이 눈 진이 같이 나왔었죠?

 

바로 그런 스킨들을 번들 스킨이라고 칭합니다!!

 

이번 아우렐리온 솔의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은

 

그냥 퀄리티가 엄청 나답니다!!!! 

 

 

 

#잿빛군주 아우렐리온 솔 로딩 화면#

 

 

 

가격은 1350RP

 

준레전더급으로 등장합니다!!!

 

일단 일러스트가 너무 멋있어서....

 

저도 그만 ㅋㅋㅋㅋㅋ

 

기본 일러도 멋있지만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일러는 그야말로

 

머찌당..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게임내 모습과 스킬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롤 신챔스 스킨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인게임 모습#

 

 

 

잿빛 군주라는 명칭 답게 일단 뜨거운 색상을 지니고 있네요!!

 

색상이 일단 마음에 드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ㅎㅎㅎㅎ

 

잿빛 군주의 아우렐리온 솔의 농담을 보시면 막 ㅋㅋㅋㅋ

 

썬글라스를 끼고 자기 별들을 가지고 노는데 ㅋㅋㅋ

 

그 별들이 별들이 아닌 불덩이 같네요 ㅋㅋㅋㅋ

 

 

 

#롤 신챔스 스킨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귀환 모션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막 혼자 불을 뿜고 발버둥을 치더니

 

언제 그랬냐는듯 편안하게 뒤로 누워 귀환을 하는 모습입니다

 

 

 

 #롤 신챔프 스킨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Q스킬 은하 해일 인게임 모습#

 

 

 

잿빛 군주의 아우렐리온 솔은 흠... 뭐라고 할까...

 

원래 기본 스킨일때는 블랙홀 처럼 보였지만

 

이번 잿빛 군주 아울렐리온 솔은 볼케이노 같다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 듭니다!!!!

 

 

아우렐리온 솔 은하 해일

 

아우렐리온 솔이 신생별의 핵을 창조합니다

 

이 핵은 시간이 지날수록 성장하고

 

아우렐리온 솔에게 10%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이 핵은 아우렐리온 솔의 우주의 중심 범위를 벗어나면

 

 폭발하여 마법 피해를 입히고 기절을 시킵니다

 

은하 해일은 두 번째 클릭시 일쩍 터져버립니다

 

 

 

#롤 신챔스 스킨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W스킬 우주 팽창 인게임 모습#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이랑 기본 아우렐리온 솔이랑

 

딱히 다른건 없네요!! 그냥 아우렐리온 솔 근처에 있는 별들의 색만

 

변한거? 그거 하나만 변한거 같습니다!!!

 

그래도 퀄리티가 상당하지 않나용?

 

 

아우렐리온 솔 우주 팽창

 

활성화/비활성화

 

아우렐리온 솔의 위성이 우주의 중심 범위 밖에서 회전하고

 

피해량의 150% 총 X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롤 신챔스 스킨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E스킬 혜성 전설 인게임 모습#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은 무슨 불사조 같이 날라가네요!!!

 

자세하게 보시면 다리가 보이는거 같기도 하는....

 

XX치킨 브랜드의 볼케이노가 떠오르는 이유는 뭘까요 ㅋㅋㅋ

 

 

아우렐리온 솔 혜성 전설

 

기본 지속 효과

 

이동하는 동안 혜성 가속도 중첩을 생성합니다

 

한 방향으로 계속 이동 하면 최대 증가한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챔피언이나 포탑의 피해를 받으면 이 기본 지속 효과는 초기화 됩니다

 

사용 시

 

혜성 가속도 중첩이 100에 도달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유닛 혹은 이동하기 위해 클릭 할때 까지 날아갑니다

 

날아가는 동안 아우렐리온 솔은 벽 너머를 볼 수 있고

 

적 또한 아우렐리온 솔을 볼 수 있습니다

 

챔피언이나 포탑의 피해를 받으면 강제로 땅으로 내려오게 됩니다

 

 

 

#롤 신챔프 스킨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궁 R스킬 성운의 공명 인게임 모습#

 

 

 

와우 꼭 무슨 용의 브레스 같지 않나용?

 

제가 판타지를 워낙 좋아해서 느낌이 꼭

 

용의 브레스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냥 막 다태워버릴꺼 같은 그런 느낌이지만

 

그냥 뒤로 밀쳐내고 슬로우 거는정도?ㅎㅎㅎㅎㅎ

 

 

아우렐리온 솔 성운의 운명

 

순수한 성운파를 내뿜어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줍니다

 

이 둔화 효과는 4초에 걸쳐서 점차 회복이 됩니다

 

이 숨결은 아우렐리온 솔의 우주의 중심 밖으로 근처의 적들을 밀쳐냅니다

 

 

 

#롤 신챔프 스킨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사망 모션 인게임 모습#

 

 

 

개인 적으로 저는 바로 이 사망 모션을 보고 엄청 놀랐답니다

 

이런 퀄리티가? 이런 퀄리티가 혼자 속으로 생각하면서요 ㅋㅋㅋ

 

잿빛 군주 아울렐리온 솔이 사망하면서

 

말그래도 재가 되어 사라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퀄리티 엄청나지 않나요?

 

 

그럼 이제 여기서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인게임 영상을 보시곘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챔스 신스킨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인게임 영상#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