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챔프 진 & 데드아이::

2016. 1. 5. 10:19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프 진 & 데드아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리그오브레전드 롤 소식을 들고왔는데요!!

 

요즘은 새로운 스킨이라던지 신챔프가 없던 도중에!!!!

 

갑자기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이상한 일이 벌어졌다고 해서 제가 한번 조사를 해봤습니다

 

챔피언들이 하나씩 상태가? 이상해 졌다고 하는데요!!

 

과연 무슨일인지 알아봤습니다!!

 

아마 라이엇측 즉 리그오브레전드 롤 회사에서 신챔프에 대한

 

떡밥? 좋은말로 표현해서 신챔프에 대한 빌미?를 준거 같아요!!!

 

아직 신챔프인지는 뭔지는 확실하진 않지만 저!!! 게임하는 여자사람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1

 

그럼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챔프 진 & 데드아이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찾아본 결과로는 갑자기 어느순간인지 라이엇 즉 리그오브레전드 롤에서

 

이렇게 챔피언들이 알수 없는 모습들로 나타나게됬습니다!!

 

제드가 적에게 당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눈에서 자이라?의 식물? 꽃이 관통되어있고

 

소나는 입에서 연기? 영혼?이 빠져나가는 모습을 하고있고 또한

 

가렌은 어깨에 부상을 당한듯한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바이는 바이를 연상시켜주는 커타란 주먹 장갑이

 

부셔져 벗겨저버린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차례대로 이렇게 이런 일러스트롤 공개하는 리그오브레전드

 

과연 무슨 의도인지는 아직 모르지만 유저들 사이에서는 신챔프 떡밥이다

 

아니다라고 말들이 많고 있습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데드아이 제드 영상#

 

 

 

 

제드

 

제일 첫 번째 12월 26일에 공개된 제드의 픽사진이 바뀐 모습과 위의 영상입니다

 

처음에는 제드의 영상과 픽 사진이 바뀌면서

 

쉔이 리메이크되는구나라고 유저들사이에서 말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이유는 리그오브레전드 스토리상 제드랑 쉔은 서로 앙숙이여서

 

쉔이 제드를 공격한것이다 라고 말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챔피언들도 나오면서 그런 말은 수그러 들었죠!!

 

 

 

 

#리그오브레전드 롤 데드아이 소나 영상#

 

 

 

 

소나

 

두 번째로 12월 28일 공개된 소나의 픽 사진과 영상 입니다~!

 

살짝 섬뜩한 기운도 듭니다 일단 소나의 픽사진을 보시면 소나의 목이 갈라져있는데

 

이때부터 도대체 뭐지 갈팡질팡을 하고있었습니다

 

그러던 도중 곧 리그오브레전드가 일본에 신 서버를 구축하면서

 

일본 서버 오픈 기념으로 신 챔프가 나오지 않을까 라는 말도 나왔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제드아이 가렌 영상#

 

 

 

 

가렌

 

세 번째로 12월 30일날 공개된 가렌의 픽 사진과 영상 입니다

 

차례대로 적에게 즉 신챔프에게 당하는 것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전부 상처를 입고 눈을 감고 있는 상태입니다...

 

과연 신 챔프의 떡밥인지 아니면 스토리상인지... 라이엇측만 알고있겠죠?

 

 

 

 

#리그오브레전드 롤 데드아이 바이 영상#

 

 

 

 

바이

 

마지막으로 1월 2일에 공개된 바이의 픽 사진과 영상 입니다~!

 

바이또한 위의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이의 주먹 강철 주먹이 부셔진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바이까지 당해버렸?... 근데 여기서 한가지 발견한점이 새로운 신챔프?에게 당한건지는 모르지만

 

모두 적에게 당한 챔피언들은 2글자 챔피언이라는것!!!!

 

과연 이 2글자에 무슨 의미가 있는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도 해봅니다!!

 

 

 

#제드 소나 가렌 바이#

 

 

 

라이엇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식 디자이너의 언급이 있었는데요

 

그 설명을 간추려 보자면은 일단 신챔프가 맞는거 같다고 설명을 했습니다

 

살짝 얼버무린것도 없지않아 있지만요

 

그 내용은 새롭게 디자인될 신챔프? 신스킨의 종족은 인간이 아닌 괴물이라고 밝혔습니다

 

과연 라이엇측 리그오브레전드는 어떤 생각일까요?ㅎㅎㅎ

 

오늘은 너무 진진했나용?ㅋㅋㅋㅋ

 

이렇게 리그오브레전드 데드아이 새로등장한 픽 창의 챔피언들이 왜 그런지를

 

파헤쳐 보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안나오네요!! ㅋㅋㅋ

 

이렇다 저렇다 추측으로는 잘 모르겠습니다

 

궁금하니 아무거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용 ㅋㅋㅋㅋ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롤 소식!!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챔프 진 & 데드아이::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