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설맞이 축제 스킨 오공::

2015. 12. 21. 10:30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설맞이 축제 스킨 오공::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곧있으면 2015년 을미년이 지고 2016년 병신년이 곧 찾아옵니다!!

 

이번 2016년 설 병신년을 맞이하여 라이엇이 새로운 설 맞이 신스킨 3종 세트를 발표했습니다

 

설맞이 축제 스킨 3종 세트

 

오공

케이틀린

모르가나

 

이렇게 세가지 중 오늘은 오공을 소개해드려 보도록 할텐데요

 

오공이 신스킨으로 당첨된이유는 아마도 2016년이 원숭이의 해 병신년이라 그렇지 않을까요?

 

절때 욕아닙니다 병신년!!!

 

설 맞이 축제 스킨답게 정말 오공이랑 잘어울리도록 나왔더라구요!!

 

그럼 리그오브레전드 롤 설맞이 축제 스킨 오공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시리즈#

 

 

 

리그오브레전드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시리즈입니다~!

 

왼쪽부터 모르가나 오공 케이틀린이에요!!

 

인게임으로 봤을때는 오공이 제일 이쁜거 같아요!!

 

케이틀린은 처음에 퀸인줄 알고 봤다는... ㅎㅎㅎㅎ

 

모르가나는흠... 솔직히 승리의 모르가나가 더욱 이쁜거 같네요!!

 

그럼 다시 본론으로돌아와서 롤 신스킨 설맞이 축제 오공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 인게임 모습#

 

 

 

이번 2016년 설날을 맞이하여 나오는 오공 신스킨의 명칭은

 

아직 정확하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일단 PBE 서버에 나온 명칭은

 

Radiant 오공 이라고 합니다!!

 

또한 언더월드 오공이 기간 한정 판매고 4년동안 상시 판매 스킨이 없기 때눈에

 

이번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은 상시판매라고 하네요!!

 

오공 유저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ㅎㅎㅎㅎ

 

이번 오공 스킨은 정말 뭐라고해야하나..

 

제천대성 느낌이 드네요!! 진짜 원숭이들의 왕인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 유체화 민병대 인게임 모습#

 

 

 

저는 개인적으로 이 모션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오공이 유체화랑 민병대 효과를 받으면 갑자기 구름? 근두운이라고 하죠 ㅎㅎ

 

근드운 맞나요? 근두운이 나와서 저렇게 타고 다닙니다 ㅋㅋㅋ

 

귀엽지 않나요?ㅎㅎㅎㅎ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오공이 여의봉? 위로 올라타더니 주위를 살피고 근드운을 타고

 

귀환을 하는 모습입니다~!

 

스킨 하나하나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손오공의 매리트를 잘살린거 같습니다!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 Q스킬 파쇄격 인게임 모습#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의 파쇄격 스킬 인게임 모습입니다~!

 

파쇄격스킬을 쓰면 오공의 여의봉이 빛이 나네요!!

 

이번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은 아무리봐도

 

지금까지 나온 오공 스킨중에 제일인거 같습니다!!!

 

 

오공 파쇄격

 

오공의 다음 옥겨은 125의 추가 사정거리를 갖고 물리피해를 줍니다

 

적중된 대상의 방어력을 3초동안 %로 낮춥니다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 W스킬 분신술 인게임 모습#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의 W스킬 분신술 인게임 모습입니다~!

 

퀄리티보세요 퀄리티 오공이 분신술을 쓰고 분신술이 해제되는 순간

 

구름모양의 연기가 나와요!!!!!신기방기 ㅎㅎㅎ

 

이거 정말 게임하는도중에 짜증날때 많죠? 분신술 잘 활용하시는 분들은

 

진짜 잘쓰시더라구요ㅠㅠ ㅋㅋㅋ

 

 

오공 분신술

 

오공이 1.5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

 

조종 불가능한 분신이 뒤에 남아 근처 적에게 1.5초 후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 E스킬 근드운 급습 인게임 모습#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의 E스킬 근두운 급습 인게임 모습입니다~!

 

유체화랑 민병대를 타고다니던 그 근두운이 쪼그만한 모습으로

 

오공이 근드운을 타고 가네요 ㅎㅎㅎㅎ 귀여워라~~

 

 

오공 근드운 급습

 

오공이 적에게 돌격하는 동시에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대상 근처에 있는

 

최대 2명의 적에게 추가 공격을 하여 각각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명중 시 오공의 공격 속도가 4초 동안 증가합니다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 궁극기 R스킬 회전격 인게임 모습#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 궁극기 R스킬 회전격 인게임 모습입니다~!

 

와우 ㅋㅋㅋ 오공이 회전격을 쓸때 근처에 구름이 형성되네요 ㅎㅎㅎ

 

저 구름 왜이렇게 귀여운거죠 ㅋㅋㅋ

 

오공 회전격 맞으면 진짜 .... 통통통 튀면서 아우 짜증나 ㅠㅠ

 

거기다가 야스오 까지 있어봐요 ㅠㅠ 힝....

 

진짜 한타 열때도 좋은 회전격이에요.. 우리팀이면 좋지만 적팀으로 만나면 승질이 난다는.. ㅋㅋ

 

 

오공 회전격

 

오공이 여의봉을 늘린 후 휘둘러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1회 공중으로 띄웁니다 이 스킬을 쓰는 동안 오공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집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 사망 모션#

 

 

 

오공이 사망을 하게되면 여의봉이 주인을 찾이 꿈틀거리다가 사라지더라구요..

 

주인을 잃은 여의봉 왜이렇게 불쌍하지...

 

그럼 오공의 인게임 영상 풀로 보시죠!!!

 

 

 

 

#리그오브레전드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 인게임 영상#

 

 

 

이렇게 해서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 오공 소개를 모두 마쳤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오공 스킨중에 제일 최고로 이쁜거 같아요!!

 

정말 제천대성 느낌도 나구요!!!

 

아마 나오자마자 인기가 어마어마 할꺼 같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소식!!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설맞이 축제 스킨 오공::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