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챔프 데드아이 진::

2016. 1. 7. 10:16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프 데드아이 진::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제가 몇일전에 소개해드린 리그오브레전드 데드아이 진 기억 하시나요???

 

제가 또 명탐정처럼 수사를 해서 또 하나의 조각?무언가를 파헤쳐왔습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시죠? 호호호호

 

이번 정보를 소개할때마다 제가 막 명탐정이된거 같은 기분이든다구요!!

 

이번에는 라이엇이 제대로 준비하고 꽁꽁 감췄다니까요!!!

 

그래도 확실하게 알아낸건 신 챔프라는 소식!!!!

 

제가 또하나의 단서를 찾은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확실하게 일러스트랑 스킬은 소개가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정보를 모아모아

 

아는즉시 그래도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리곘습니다

 

이름이 데드아이 진이라고 하는데 아직 이름은 밝혀지지 않은관계로

 

많은 유저들이 추측으로 진이라고 하는데 저도 진이라고 불르겠습니당~!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챔프 데드아이 진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라이엇 측 리그오브레전드가 의문에 사진을 한장씩 발표하더니

 

이상한 떡밥?을 던지던도중!! 유저들이 뭐지뭐지 하고 찾아나섰습니다

 

그중 하나 저도 포함되구요!! 그중에서 제일 유력한점이 바로 신 챔프 소식이였는데요!!

 

유저들 사이에서는 슬슬 이때쯤이면 신 챔프가 나올때가 되었는데 이런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그러던 도중!!!! 뚜둥(자체 소리)

 

리그오브레전드 롤 측에서 발표를 했지요? 의미심장하게

 

그는 사람이 아닌 다른 종족이다 즉 괴물이라는거!!

 

이 말만들어도 신챔프라는걸 알수있었는데요!!!!

 

제가 또 하나의 단서를 가지고 왔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측에서 공개한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에서 보시면 이상한 대사가 나옵니다

 

I will make you beautiful

 

I will make you perfect

 

이런대사가 나옵니다  이 대사를 해석해보자면

 

제가 당신을 아름답게 만들어 드릴게요

 

당신을 완벽하게 만들어 드릴게요

 

과연 이 의미심장한 대사는 무엇을의미하며 또 무엇때문에 이런 대사를 하는걸까요?

 

 

 

 

 

 

또 한번의 단서를 찾은 동영상속 캡쳐화면!!

 

바로 입니다!!!

 

새로운 신 챔피언은 권총인지 장총인지는 모르곘지만

 

총을 주로 사용하는 챔피언인거 같습니다!!! 

 

 

 

 

 

 

제가 추측을 하건데!!!

 

아마 새로운 신 챔피언은 아군에게도 총을 겨누면서 버프를 줄꺼같네요!!

 

위의 동영상송 장면을 모시면 저렇게 나무가지? 처럼 신성한것이 표현이 되면서

 

총에 맞으면 버프가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측이 공개한 동여상에서 보여진

 

롤 신챔프 데드아이 모습인거 같습니다

 

브이포벤데타의 모습도 보여지고 조커의 모습도 연상이되네요!!

 

아직 많은 배일에 감춰져 있지만 왠지모르게 곧 공개가 될껏만같은 그런 느낌!!!

 

또한 리그오브레전드 사운드 디자이너가 말하길

 

와우~ 전 정말로 여러분들이 그의 대사를 들을 것을 생각하니 기다릴 수가 없네요

 

진심으로 그의 대사는 절 아프게해요

 

대사를 들을때까지 기다려주세요-순도 100%의 정신병자입니다

 

이렇게 글을 썻더라구요!!!

 

흠.. 처음에는 사람이 아닌 다른종족 괴물로 소개했다가

 

정신병자?.... 도대치 뭐하는 챔피언일까요

 

너무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럼 리그오브레전드 측에서 공개한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챔프 데드아이 진 영상#

 

 

 

정말 느낌이 쌔한게 왠지 무서워요 ㅠㅠ

 

아무튼 하루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소식!!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프 데드아이 진::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