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챔프 Jhin(진) 일러스트 유출::

2016. 1. 12. 10:11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프 Jhin(진) 일러스트 유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제가 오늘 롤인벤을 보고있는데!!! 롤인벤에서 갑자기 제눈을 사로 잡은 글이 있었습니다!!

 

바로....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챔프 Jhin(진) 스플래쉬 아트?

 

이렇게 글이 올라와있더라구요!!!!!!

 

롤에 관심이 많은 저는 바로 클릭을 해서 보는데 이게 왠걸!!!

 

롤 신챔프 Jhin(진)의 스플래쉬 아트(일러스트)와 몇가지 스킬모션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아마도 롤인벤 댓글로 보아하니 유출이 된거 같은데...

 

일단제가 정보를 입수했으니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리그오브레전드 롤 첫 신규 챔프 Jhin(진) 과연 어떤 스킬을 쏘고 어떤

 

모습을 하고있는지 살펴보곘습니다

 

 

 

#리그오브레진드 롤 신챔프 Jhin(진) 일러스트#

 

 

 

누군가에 의해 유출이된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프 Jhin(진)의 일러스트 모습입니다

 

일단 원래는 롤 제작자측에서 사람이아닌 다른 종족이라고 했는데

 

일단 외형 모습을 보면은 사람입니다!!!

 

분명 사람이 맞구요 일단 라이엇에서 공개한 동영상처럼 가면을 쓰고있습니다

 

또한 손에 들고있는것이 장총?인거같네요!!!

 

일단 일러스트는 합격!!! 뭔가가 느낌상으로는 살짝 음산하면서도

 

아아아아 뭐라하지 그... 그 암살자 느낌이 나는거 같네요!!

 

일단 총을 주 무기로 쓰니까 원딜 캐릭이 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챔프 Jhin(진) 스킬 인게임#

 

 

 

일단 자세하게 보시면 Jhin(진)의 체력바 밑에 마나 바가 아닌

 

다른 색상의 타입의 바가 존재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일단 기력은 아닌듯 하고

 

베인처럼 3타 평타를 때리면 무슨 패시브가 있을꺼 같은 그럼 느낌이 드네요!!

 

또한 4칸으로 나누어져있어서 4타로 예상이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챔프 Jhin(진) 스킬 인게임#

 

 

 

Jhin(진)의 궁극기 스킬로 추측이 되는 스킬 인게임 모습입니다

 

일단 사거리를 보아하느 아군의 1차 포탑에서 부터 적 1차 포탑까지

 

이정도 길이면 뭐 나쁘지는 않은거 같고 또한 저격수라는 말이 있었는데

 

저격수에 맞게 이정도면 뭐 케이틀린 사정거리와 비슷하지 않나요?

 

궁의 어떤 정보도 없지만 일단 스킬 인게임상으로는 정말 멋하나나는 끝내주네요!!

 

 

 

 

 

 

롤 인벤에서 롤 유저들이 스킬을 추측하고있는데

 

많은 추측글중에 저랑 의견이 비슷한거 같습니다!!!!

 

저렇게만 스킬이 나와준다면야 일단 난이도가 있으니 더욱 재미는 있어지곘지만

 

....분명 충들이 생겨날꺼 같은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

 

뭐 일단 아직 챔피언도 나오지 않았으니까 벌써 부터 그런 생각은 안해도 되지만요!!

 

일단 이제 라이엇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빨리 신챔프 Jhin(진)을 공개해줬으면 좋겠네요!!

 

2016년 리그오브레전드 첫 신규 챔피언 Jhin(진) 하루빨리 공개되길 바랍니다

 

제가 또 나오면 바로바로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소식

 

리그오브레전드::신챔프 Jhin(진) 일러스트 유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