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올스타전 경기 일정 및 소개::

2015. 12. 8. 10:05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올스타전 경기 일정 및 소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벌써 롤드컵의 뜨거운 열기가 지나고

 

리그오브레전드 롤 이 시즌 6세 접어들었습니다

 

시즌6에 접어들면서 프리시즌 시작과 동시에 엄청나게 많은게 바뀌였는데요!!

 

그러던 도중 제가 갑작스럽게 친한 친구에게 전해들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올스타전!!!!!!

 

롤 올스타전이 열린다는 소식을요!!!

 

전 진짜 모르고 있었거든요 올스타전이라니!!

 

그래서 바로바로 정보도 찾아보고 이렇게 여러분꼐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그럼 제가 한번 소개를 시작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올스타전 경기 일정 및 소개

 

 

 

 

 

 

리그오브레전드 롤 올스타전

 

이번 롤 올스타전은 두가지 팀으로 나누어 지게 됩니다!!

 

팀 파이어팀 아이스

 

두팀은 밸런스를 고려해서 선정이 되었습니다

 

이번 올스타전에서는 정말 많은 게임모드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5:5올스타전 부터 시작해서 1:1자존심 매치까지!!

 

시청자를 위한 엄청난 프로모션이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빨리 보고싶네요!!!

 

 

 

 

 

 

제가 롤 올스타전을 찾아본 결과

 

2015년 12월10일~13일까지 열립니다!!!

 

또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구요!!!

 

직접 가서 보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ㅠㅠ 퓨......

 

그러지 못하는게 한이네요 ㅠㅠ

 

거기다가 미국에서 진행되는거기 때문에 한국 시차가.... ㅠㅠ

 

그래도 하이라이트 영상도 있으니까 저는 꼭 챙겨보겠습니다!!!

 

그럼이제 팀 파이어와 팀 아이스의 팀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선수들이 나왔을지!!!

 

 

 

 

 

 

리그오브레전드 롤 올스타전

 

팀 파이어

 

한국-동남아-북미

 

밸런스를 고려해서 이렇게 3나라가 팀을 맺었습니다!!

 

그럼 선수들은 어떤 선수들이 나왔을까요?

 

한국

 

마린-스코어-페이커-프레이-매드라이프

 

이렇게 5선수들이 한국 대표 선수로 뽑혔습니다!!

 

한팀에서 2명의 선수밖에 못나간다고 합니다!!!

 

동남아

 

지브-카사-토이즈-베베-올레

 

제가 동남아 선수들은 잘 알지 못하는 관계로 ㅠㅠ

 

북미

 

다이러스-하이-비역슨-더블리프트-아프로무

 

어!!! 비역슨.... 비역슨이 나왔습니다!!!

 

제가 정말 북미팀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선수에요!!

 

 

이렇게 3팀이 한팀으로 팀파이어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올스타전

 

팀 아이스

 

중국-유럽-와일드카드

 

밸런스를 고려하여 이렇게 3팀이 선정이 되었습니다

 

그럼 어떤 선수들이 나왔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중국

 

코로1-클리어러브-루키-우지-PYL

 

한국선수로는 루키 선수가 나왔네요!!!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유럽

 

후니-어메이징-엑스페케-레클레스-카싱

 

오오오오 유럽에선 후니선수가 등장했습니다 후니선수 기대하겠습니다

 

와일드카드

 

와일드카드 선수들은.. 흠 ㅠㅠ 어떤선수들이 나올지...

 

 

이렇게 해서 선수 명단을 소개해드렸는데요

'

이번 리그오브레전드 롤 올스타전은 포인트 경기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한게임 한게임에서 포인트를 따야 합니다!!

 

정말 재미있는 1대1 매치도 있고 기대가 많이 되네요 ㅎㅎㅎ

 

또한 과현 MVP자리는 누가 차지할까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페이커 선수나 마린 선수가 탓으면.. ㅋㅋ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롤 소식!

 

리그오브레전드::롤 올스타전 경기 일정 및 소개::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