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2015. 12. 3. 10:34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리그오브레전드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눈이 엄청 많이 내리네요!!!!

 

이제 진짜 겨울인거 같아요!!!

 

겨울을 맞이해서!!! 리그오브레전드 롤이 눈맞이 축제 스킨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총 3가지 챔피언이 나왔는데요!!

 

어제는 눈싸움 대장 나르를 소개시켜드렸고

 

오늘은 눈싸움 여왕 신드라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내일은 눈싸움 달인 바드를 소개시켜 드려야 겠죠?ㅋㅋㅋㅋ

 

개인적으로 3가지 챔피언 스킨중에 신드라가 제일 이쁘더라구요!!

 

그럼 신드라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눈맞이 축제 신스킨 눈싸움 영왕 신드라!!

 

이번 롤 신스킨 눈싸운 여왕 신드라는 12월 중순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눈맞이 축제 스킨 시리즈는 전부 레거시 스킨으로 출시가 됩니다!!!

 

 

 

#눈싸움 여왕 신드라 로딩 화면 모습#

 

 

 

가격은 1350RP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이번 신드라 신스킨은 준 레전더리 스킨으로 사망 모션을 비롯하여

 

스킬과 사운드 전부 바뀝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정말 마음에 드는 스킨이더라구요!!

 

아직 사망모션은 미완성이라고 하니 사망 모션 또한 기대해 볼만할꺼 같습니다

 

진짜 신드라 스킨중 제일 이쁘지 않나 싶을정도로 저는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구체가 눈덩이로 바뀌면서 아니아니

 

스크롤을 내리면서 보시죠 ㅎㅎ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롤 눈맞이 축제 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일러스트#

 

 

 

눈싸움 여왕 신드라의 일러스트 입니다~!

 

눈맞이 스킨시리즈 눈싸움 스킨들은 전부 같은 일러스트 입니다!!

 

나르는 귀엽고 신드라는 흠... 뭐랄까 시크?하게 서있네요

 

바드는 묵직한거 같구요 ㅎㅎㅎ

 

그럼 이제 신드라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인게임 모습#

 

 

 

이번 신드라 신스킨은 정말 제대로 만든거 같아요!!

 

느껴지는 분위기 부터가 나겨울이다!!

 

내 구체 눈덩이다 조심해라 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만든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인게임 모습이 너무 좋아요!!!

 

 

 

#롤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정말 너무 이쁘지 않나요?

 

눈싸움 여왕 신드라가 구체로 얼음 모양의 장식을 만들고

 

귀환을 시전하는 모습입니다!!!

 

어쩜 이리 넌 내취향이니...

 

사고싶다 빨리 출시만 해주세요 ㅠㅠ

 

 

 

#롤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Q스킬 이동 구체 인게임 모습#

 

 

 

눈싸움 여왕 신드라의 Q스킬 이동 구체 인게임 모습 입니다~!

 

신드라의 주위에 있는 얼음 구체가 바닥에서 생기면서

 

 눈덩이 모양으로 생겨납니다

 

저거 맞으면 엄청 차갑고 추울꺼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신드라 이동 구체

 

구체를 만들어내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구체는 6초 동안 유지되며 신드라의 다른 스킬로 조동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W스킬 의지의 힘 인게임 모습#

 

 

 

눈싸움 여왕 신드라의 W스킬 의지의 힘 인게임 모습 입니다~!

 

신드라가 Q스킬로 만들어낸 구체를 던져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모습입니다

 

눈덩이를 내려찍을때 모습이 꼭 물방울? 비슷하게 터지는거 같네용!!

 

스킬하나하나가 전부 이뻐요!!!

 

 

신드라 의지의 힘

 

최초 시전 시

 

대상 어둠 구체 혹은 적 미니언을 잡습니다

 

대상을 지정하지 않은 경우에는 가장 가까이 있는 구체를 잡습니다

 

두 번째 시전 시

 

붙잡은 구체 혹은 적 미니언을 던집니다

 

부딪친 적들은 마법 피해를 입고 둔화 효과를 받습니다

 

이 스킬은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E스킬 적군 와해 스킬 인게임 모습#

 

 


눈싸움 여왕 신드라의 E스킬 적군 와해 스킬 인게임 모습 입니다~!

 

신드라가 Q스킬로 구체를 만들어낸뒤 밀어버립니다!!

 

전 E스킬 이펙트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뭔가 겨울왕국도 생각이 나고 ㅎㅎㅎㅎㅎ

 

어쩜 이리 스킬 하나하나가 이리 이쁠찌 ㅋㅋㅋㅋㅋ

 

 

신드라 적군 와해

 

구체와 적들을 뒤로 밀어내며 충돌하는 적에게 까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뒤로 밀려난 어둠 구체는 경로에 있는 모든 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궁극기 R스킬 풀려난 힘 인게임 모습#

 

 

 

눈싸움 여왕 신드라 궁극기 R스킬 풀려난 힘 인게임 모습 입니다~!

 

신드라의 주위에 있는 모든 구체 눈덩이?가 적에게 날라갑니다

 

정말이지 신드라 Q한대 맞고 E한대 맞고 스턴 걸리고 궁맞으면...

 

그냥 바로 저세상인거 아시죠.... 너무 쌔요 신드라

 

신드라 잘하시는 분들 보면 그냥 도망가기 바쁘답니다 ㅠㅠ

 

완전 누커야 누커 ㅠㅠ

 

날라가는 눈덩이들이 전부 얼음 화살 처럼 보이는게 흐흐흐 반했다 ㅋㅋㅋ

 

 

신드라 풀려난 힘

 

신드라가 엄청난 파멸의 힘을 이끌어내어 적 챔피언 하나에게

 

구체를 모두 보내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풀려난 힘은 이전에 생성한 구체와 함께

 

신드라 주위를 도는 세 개의 구체를 함께 조종합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사망 모션 인게임 모습#

 

 

 

눈싸움 여왕 신드라의 사망 모션은 아직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 만들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

 

다 만들었는데 아직 구현을 시키지 않은거 같기도 하고

 

과연 어떤 모습으로 사망 모션이 나올까요?ㅎ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인게임 영상#

 

 

 

이번 눈싸움 여왕 신드라는 12월 중순에 나오는거 같습니다!!

 

눈싸움 신드라 스킨 정말 이번에 제대로 나온거 같아요!!

 

정말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제가 진짜 나오자마자 살껍니다 ㅎㅎㅎㅎ

 

얼음 구체가 특히나 인상적이에요!!

 

빨리 나와라~~~

 

그럼 내일은 눈싸움 달인 바드를 소개시켜드리곘습니다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소식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눈싸움 여왕 신드라::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