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2015. 12. 2. 10:47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이제 겨울이니만큼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눈맞이 축제 스킨 시리즈가 새로 나왔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눈맞이 축제 시리즈로 나올 챔피언들은 총 3가지 챔피언!!!

 

나르/바드/신드라

 

이렇게 3가지 챔피언이 되겠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나르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나르 눈맞이 축제 스킨 이름은~~~

 

눈싸움 대장 나르

 

뭔가 나르와 어울리는 이름인거 같죠?

 

메가 나르가 되기전에는 장난 꾸러기 눈싸움 대장에서

 

메가나르로 변신하면 무지막지한 눈싸움 대장이 된답니다!!

 

그럼 나르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눈맞이 축제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이번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는 아마 12월 중순에 나오지 않을까 생각 하고 있습니다

 

눈싸움 대장 나르는 레거시 스킨 한정판 스킨으로 출시가 됩니다

 

 

 

#눈싸움 대장 나르 로딩 화면 모습#

 

 

 

가격은 975RP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이번 나르 신스킨은 귀환 모션 스킬 모션이 전부 바뀌였습니다~!

 

나르 유저들에게는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일수가 없죠?

 

나르는 항상 스킨이 출시 될때마다 엄청난 사랑을 받으니까요!!!

 

이번 눈맞이 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도 엄청나게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꼭 끌어안고 자고 싶게 만드는 으으으으 키우고 싶다 ㅋㅋㅋㅋ

 

이번 눈싸움 대장 나르는 레거시 스킨인만큼 한정판매니까

 

유저분들은 사두시면 꼭 나중에 도움이 될꺼 같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눈맞이 축제 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일러스트#

 

 

 

눈싸움 대장 나르의 일러스트 입니다~!

 

어쩜 나르야 넌 왜이렇게 귀여운거지 ㅋㅋㅋㅋㅋ

 

나르 옆에 있는 펭귄도 너무 귀옆지 않나요?

 

바드와 신드라도 있긴한데 제눈에는 나르밖에 안보이네요

 

나르 사랑 히히히히히히히

 

그럼 이제 나르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인게임 모습#

 

 

 

이번 나르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새끼 늑대 같은 컨셉으로 만들었나봐요 ㅎㅎㅎ

 

머리위에 저 털모자 봐여 으으으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인게임 모습#

 

 

 

메가 나르는 무지막지하게 무섭게 생겼네요!!

 

저 이빨 송곳니에 물리면 뼈도 못추릴꺼 같아요 ㅋㅋㅋㅋ

 

흠... 근데 어디서 많이 본 모습인데 아!!!

 

옛날에 디지몬에서 가루몬?인가 그거 닮았네요 ㅋㅋㅋㅋ

 

이번 나르 컨셉은 늑대가 확실한거 같습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나르가 귀환할때 눈싸움을 만들고 마을로 귀환을 합니다

 

나르 인형 가지고 싶다 ㅠㅠ

 

귀환을 시전 하는가 동시에 나르가 눈사람을 던지고

 

마지막에 팔을 장식하고나서 귀환을 하는 모습입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Q스킬 부메랑 던지기 인게임 모습#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의 부메랑 던지기 인게임 모습입니다~!

 

나르의 부메랑이 얼음 부메랑으로 바뀌였답니다!!!!

 

뭔가가 한대 맞으면 정말 차가울꺼 같아요!!!

 

눈싸움 대장 답게 컨셉을 잘잡은거 같네요!!

 

 

나르 부메랑 던지기

 

나르가 부메랑을 던지면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적들의 속도를 늦춥니다

 

부메랑은 적 하나를 맞힌 다음에는 나르에게 돌아오며 이후 맞힌 적들은 50% 피해를 입습니다

 

적 하나 당 무메랑에 한 번만 맞습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W스킬 슝슝 인게임 모습#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W스킬 슝슝 인게임 모습 입니다~!

 

나르가 적에게 3타를 평타를 맞추고 유체화? 이동하는 모습인데

 

저는 저 3타 맞출때 소리가 너무 좋더라구요!!!!!!!!!!!!

 

유체화 하는 나르 이동하는것도 너무 귀엽구 ㅎㅎㅎㅎㅎ

 

나르는 사랑인가봐요!!

 

 

나르 슝슝

 

기본 지속 효과

 

같은 대상에게 매 3번째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하면 추가로

 

대상의 최대 체력의 해당하는 마법피해를 입히고 나르의 이동 속도가 상승 합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E스킬 폴짝 인게임 모습#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E스킬 폴짝 인게임 모습 입니다~

 

나르가 적을 한번 밟고? 뛰어 넘는 모습입니다

 

나르의 폴짝 스킬은 도주랑 추노에 아주 좋은 스킬인거 아시죠?

 

잘 써먹으셔야 합니다ㅋㅋㅋㅋㅋ

 

 

나르 폴짝

 

대상 지점으로 폴짝 뛰어 3초간 공격 속도가 상승 합니다

 

유닛 위에 착지하면 튕겨서 더 멀리 날아가며 착지한 유닛이 적일 경웅는

 

나르의 최대 체력의 6% 해당하는 물리피해를 입히고 잠시 둔화 효과가 적용 됩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메가 나르 Q스킬 돌멩이 던지기 인게임 모습#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메가 나르 모습 Q스킬 돌멩이 던지기 임게임 모습 입니다!

 

저건 돌덩이가 아니고 무슨 얼음 덩어리를 던지네요 ㅋㅋㅋㅋㅋㅋ

 

저거 한대 맞으면 골로 갈꺼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ㅋ

 

 

메가 나르 돌덩이 던지기

 

돌덩이를 던져 맞은 대상과 주변 모든 적을 둔화시키고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돌덩이는 적을 맞힌 자리에서 멈춥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메가 나르 W스킬 쿵쾅 인게임 모습#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메가 나르 W스킬 궁쾅 인게임 모습 입니다~1

 

그냥 나르 일때는 그저 귀엽기만한 나르가.... 그런 나르가..

 

너무 무식해져 버렸어요 ㅠㅠㅠㅠ

 

역시 귀여움 뒤에는 무지막지함이 숨어있네요ㅋㅋㅋㅋㅋ

 

 

메가 나르 쿵쾅

 

일정 구역 안에 있는 적들을 기절시켜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메가 형태에서 미니 형태로 돌아올 때는 슝슝의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받습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메가 나르 E스킬 우지끈 인게임 모습#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메가 나르 E스킬 우지끈 인게임 모습입니다~!

 

저 스킬을 계속 바라보고 있는데 메가 나르에게 눌리면 무슨 느낌일까..

 

이런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 그냥 찌부될꺼 같은데...

 

 

메가 나르 우지끈

 

대상 지점으로 훌쩍 뛰어착지 위치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에게 밟힌 적들은 잠시동안 둔화 효과가 지속이 됩니다

 

유지끈 스킬을 사용하여 변신하게 되면 메가 나르가 되어서도 튕겨 날아갈 수 있습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메가 나르 궁극기 R스킬 나르! 인게임 모습#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메가 나르 궁극기 R스킬 나르! 인게임 모습 입니다~1

 

그야 말로 잘쓰면 한타의 꽃!! 못쓰면 쪽망인 스킬 인거 아시죠?

 

진짜 나르 잘하시는 분들은 분노 조절 잘하고 텔타신뒤

 

바로 궁극기로 벽궁을 넣은뒤 한타를 시작 하시더라구요...

 

저는 절대 그렇게는 못하겠던데 너무 어려워요 ㅠㅠ

 

 

메가 나르 나르!

 

근처 모든 적을 정해진 방향으로 밀어내서 물리피해를 입히고

 

제한된 시간동안 적들의 속도를 늦춥니다

 

벽에 부딛히는 적들은 물리피해를 입고 둔화되는 대신 기절을 합니다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사망 모션 인게임 모습#

 

 

 

눈싸움 대장 나르의 사망 모션은 기존 나르와 동일합니다

 

딱히 사망 모션은 바뀐게 없네요

 

그나저나 저 늑대 나쁜자식 우리 나르를.. ㅠㅠ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인게임 영상#

 

 

 

이번 눈싸움 대장 나르는 12월 중순에 나올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레거시 스킨인 만큼 유저들이 많이 사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1

 

특히 나르는 항상 스킨이 출시 될때마다 인기가 많으니까요!!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소식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눈싸움 대장 나르::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