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크리스마스(눈맞이 축제) 스킨 총 정리::

2015. 12. 9. 11:24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크리스마스(눈맞이 축제) 스킨 총 정리::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롤 업데이트를 하고

 

이제는 크리스마스 스킨 눈맞이 스킨이 등장하는 날이죠!!

 

그래서 한번 준비를 해봤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역대급 롤 크리스마스(눈맞이 축제) 스킨 총 정리!!

 

2009년~2015년까지 6년간 나온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보시면 아시겠지만 점점 막 퀄리티가 높아지더라구요!!!

 

생소한 스킨부터 익숙한 스킨까지 모두 정리해봤습니다

 

그럼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총정리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스킨

눈맞이 축제 스킨

 

시리즈 총정리!!!!

 

소개 시켜드리도록 하곘습니다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09년

 

 눈토끼 니달리

 

520RP

 

눈토끼 니달리는 예전에 흠.. 시즌4때인가? 그때는 좀 보이더니

 

이제는 보이지 않는 스킨이 되었습니다!!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09년

 

산타직업실 누누

 

390RP

 

진짜 저는 롤을 한 3~4년정도를 했지만 한번도 본적없는 스킨이에요!!!

 

한번 인게임 모습을 보고싶을 정도네요 ㅎㅎ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09년

 

산타 질리언

 

975RP

 

산타 질리언또한 한번도 본적이 없는거 같네요

 

2009년치고는 산타질리언 일러스트가 고퀄리티인데요?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09년

 

성실한 엘프 트리스타나

 

520RP

 

예전에 롤챔스에서 언떤 선수가 이스킨을 쓴적이 있던거 같은데...

 

이게 눈맞이 축제 스킨이였네요 당시에는 몰랐는데 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09년

 

행복한 엘프 티모

520RP

 

예전 눈맞이 축제 스킨시리즈들은 전부 520RP 였네요!!

 

준 레전더리가 아니겠지요 그럼?

 

저는 준레전더리를 선호하는 편이라 ㅎ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0년

 

고요한 밤 소나

 

520RP

 

고요한 밤 소나는 한국 서버가 2013년 5월쯤

 

서버폭파 보상으로 전부 공짜로 지급을 해주는 국민 스킨이 되었답니다

 

물론 저도 가지고 있구요 ㅎ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0년

 

루돌프 코그모

 

975RP

 

신기하게도 루돌프 코그모는 Ctrl 1번을 누르면

 

캐롤 노래가 나온다고 합니다 아직 한번도 본적은 없지만요 ㅋㅋㅋ

 

진짜인걸까요? 궁금합니다 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0년

 

막대사탕 미스 포츈

 

975RP

 

막대사탕 미스 포츈은 본적이 있어요!!

 

제 동생이 가지고 있거든요!!!

 

저때당시 준레거시 스킨은 흠... 생각보다 별롭니다

 

너무 솔직한가요?ㅋ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0년

 

반품된 아무무

 

520RP

 

.... 반품된 아무무가 눈맞이 축제 스킨이였어요?

 

그냥 일반 스킨인줄 알았는데..

 

볼때마다 얼마나 불쌍하던지 아무무야 힘내!! ㅠㅠ

 

우리 불쌍한 아무무ㅠㅠㅠ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0년

 

봉제인형 뽀삐

 

975RP

 

오늘 롤이 5.24패치를 하면서 뽀삐가 리메이크가 되었습니다!!

 

과연 유저들이 어떻게 평가할지가 궁금하네요!!

 

리메이크되면서 스킨도 전부 바뀌였다고 했는데

 

봉제인형 뽀삐는 어떻게 바뀌였을까 궁금합니다 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0년

 

산타 그라가스

 

975RP

 

진짜 크리스마스와 잘어울리는 그라가스 스킨입니다~!

 

아직 한번도 본적은 없지만 딱봐도 크리스마스 산타할아버지 모습이 떠오릅니다

 

아마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시리즈중 제일 잘어울리는 스킨인거 같아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0년

 

호두까기 샤코

 

975RP

 

샤코 장인들만 가지고 있다는 호두까기 샤코입니다

 

저도 동영상으로만 봤는데

 

진짜 장인들은 호두까기 샤코를 쓰시더라구요 ㅋㅋ

 

호두까끼 샤코 만나신분들은 그냥 사리시면 될거같습니당 ㅋㅋㅋ

 

핑와는 필수!!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1

 

눈맞이 마오카이

 

975RP

 

눈맞이 마오카이가 들고있는 저 폭탄 .. 순간 아무무인줄 알았네요 ㅋㅋ

 

근데 ㅠㅠ 마오카이 너무 무섭게 생겼어요 ㅠㅠ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1년

 

눈사람 하이머딩거

 

975RP

 

으악 ㅋㅋㅋㅋㅋ 하이머딩거가 왜이렇게 귀엽게 바뀌였죠 ㅋㅋ

 

처음 본 스킨인데 눈사람이네요 ㅋㅋㅋㅋ

 

신기한게 눈사람 하이머딩거는 포탕이 썰매로 변하고 평타가 막대사탕으로 때린다고 하네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1년

 

산타 르블랑

 

975RP

 

산타 르블랑은 유명하죠!!

 

르블랑 스킨중에 이쁘기로 유명한 스킨입니다!!

 

특히 예전에 류 선수가 CJ팀 당시 많이 썻던 스킨이구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1년

 

장난감 병정 갱플랭크

 

975RP

 

이제야 알았네요!! 저 스킨이 장난감 병정이였다는 사실을 ㅋㅋㅋ

 

왜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에 저스킨이 있을까?

 

고민했었는데.. 장난감 병정이였네요 ㅋㅋ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2

 

나쁜 산타 베이가

 

975RP

 

2012년도 부터는 일러스트가 고퀄리티가 된거를 보실수 있습니다

 

근데 베이가 정말 사악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이름값 하네요 ㅋㅋㅋㅋ

 

나쁜 산타 베이가는 이동 모션이 바뀝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2년

 

눈싸움 대장 직스

 

975RP

 

아직도 많이 사용하시고 계시는 눈싸움 대장 직스 입니다

 

눈싸움 대장 직스는 진짜 아직까지도 많이 보인답니다!!

 

와.. 벌써 3년전 스킨이였네요 ㅋ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2년

 

어둠 막대사탕 피들스틱

 

975RP

 

어둠 막대사탕 피들스틱은 한 몇번 보긴했는데

 

일러스트가 진짜 무섭게 생겼네요 ㅠㅠ 꿈에 나올까바...

 

피들스틱 궁극기가 눈보라 이펙트가 추가 되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2년

 

죽은의 종소리 카타리나

 

975RP

 

제가 가지고있는 카타리나 스킨입니다!!

 

한때 카타리나에 정말 빠져서 한정판이라고해서

 

냅따 질렀지요 ㅎㅎㅎ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3

 

겨울 동화 룰루

 

1350RP

 

이때부터 준 레전더리 급 스킨을 발표했네요!!

 

진짜 겨울 동화 룰루는 나오자마자 폴팔적인 반응으로

 

엄청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스킬 이펙트부터 전부 이뻣거든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3년

 

눈꽃 시비르

 

975RP

 

저는 눈꽃 시비르는 수수께끼 상자로 얻었습니다!1

 

나름 이뻐요!! 근데 이번에 승리의 시비르가 나오면서

 

시비르 스킨들이 전부 ㅠㅠ 하락세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3년

 

눈싸움 달인 신지드

 

975RP

 

오호라 이때부터 눈싸움 달인 시리즈 스킨이 나오기 시작했네요!1

 

신지드 진짜 근데 눈싸움 잘하게 생겼네요!!

 

눈던저도 아프지도 않을꺼 같은 느낌?

 

왜인지는 다들 아시죵?ㅎㅎ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4

 

겨울동화 오리아나

 

975RP

 

오리아나 유저라면 꼭 가지고 있는 스킨!!

 

겨울동화 오리아나 입니다

 

구체가 포로로 바뀌였는데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요!!

 

전 개인적으로 오리아나 스킨중에 이스킨이 제일 좋아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4

 

눈싸움 달인 말자하

 

975RP

 

눈싸움 달인 말자하 스킨은 말자하 스킨중 유일하게

 

귀환 모션이 있는 스킨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4년

 

포로를 탄 세주아니

 

975RP

 

딱히 포로를 탄 세주아니는 스킬 이펙트가 바뀐게 없지만

 

딱 생김새 부터가 너무 귀여워 은근 인기가 많은 스킨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크리스마스 눈맞이 축제 스킨

 

2015

 

마지막으로 2015년 눈맞이 축제 스킨

 

바로 오늘 등장합니다!!

 

눈싸움 달인 바드-1350RP

 

눈싸움 대장 나르-975RP

 

눈싸움 영왕 신드라-1350RP

 

눈맞이 축제 스킨시리즈들은 한정판이니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이렇게 해서 2009년~2015년까지 모든 눈맞이 축제 스킨을 알아봤는데요!1

 

정말 롤이 많이 발전했네요!! 일러스트 퀄리티도 높아지고!!

 

저런 스킨도 있었구나하고 느겼습니다 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롤 소식!!

 

리그오브레전드::롤 크리스마스(눈맞이 축제) 스킨 총 정리::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