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2015. 11. 16. 10:41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혹시 아지르 하면 생각나시는 사람 없나요?

 

저는 아지르 하면 딱 한 사람이 생각이 나요!!!

 

바로 SKT T1의 이지훈 선수!! 황제 지훈이라고 불리울만큼이나!!

 

아지르를 잘 다루는 선수에요!!

 

아지르가 황제인건 아시죠? ㅋㅋㅋㅋ

 

이번 황제 아지르가 은하계 아지르 이후 오랜만에 신스킨이 나왓습니다

 

출시을은 정확하진 않지만 아마 5.23패치때

 

 용 조련사 트리스타나랑 같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럼 아지르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이번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는 5.23패치에 나올거 같습니다~!

 

Gravelord 아지르 아지르는 준 레전더리 급으로 출시가 됩니다

 

 

 

#Gravelord 아지르 로딩 화면 모습#

 

 

가격은 1350RP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이번 아지르 신스킨은 준 레전더리 급으로 출시가 됩니다

 

이번 아지르 스킨은 아지르 유저들에게 무척 반가운 소식일텐데요!

 

은하계 아지르 이후 정말 오랜만에 나오는 아지르 스킨입니다~!

 

아지르는 챔프 출시 스킨 은하계 아지르 빼고 처음 나온 스킨이기 때문에

 

많은 아지르 유저들이 많이들 구매하시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아직 아지르 신스킨 한국 명칭이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북미 명칭은 Gravelord 라고 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일러스트#

 

 

 

Gravelord 아지르 일러스트가 뭔가 무시무시 하지 않나요?

 

뭔가 엄청 고급스러우면서도 흠.. 한편으로는 카서스를 닮은 듯한

 

느낌을 받는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지팡이와 검정색 바탕 이니까요 ㅋㅋ

 

아지르 유저분들은 엄청 좋아하실만한 느낌입니다!!

 

그럼 이제 Gravelord 아지르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인게임 모습#

 

 

 

아지르의 이번 신스킨 색깔이 참 마음에 드네요!!

 

뭔가 어두 침침하면서 마음에 왜 제마음에는 쏙 드는걸까요ㅋㅋㅋㅋ

 

솔직히 은하계 아지르는 뭔가가 징그러웠거든요!!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인게임 모습#

 

 

 

Gravelord 아지르 인게임 모습입니다~1

 

전 이 구구구구 하는게 너무 귀엽더라구요!!!

 

항상 타워 앞에서 저거만 하고있어요ㅋㅋㅋㅋㅋ

 

이번 아지르 신스킨 불티나게 팔릴꺼 같테요!!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이번 아지르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귀환 모션 완전 멋있어요!!

 

+_+ 아지르고 하늘로 치솓더니 바람을 일으키면서 귀환을 한답니다!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이것 보세요!! 하늘로 치솓더니 아지르의 창이 뭐라고 설명 해야하나..

 

움짤로 보시죠 ㅋㅋㅋㅋ

 

암튼 진짜 퀄리티가 고퀄리티인거 같습니다!!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패시브 슈리마의 유산 인게임 모습#

 

 

 

아지르가 포탑이 부셔지면 패시브로 이렇게 포탑을 세운답니다!!

 

이번 Gravelord 아지르 포탑 스킨도 이쁘네요 ㅋㅋㅋㅋ

 

흡사 반지의 제왕에 나올법한 그런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저 가운데 보석이 빨간색이면 사우론? 맞나요?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패시브 슈리마의 유산 인게임 모습#

 

 

 

Gravelord 아지르는 포탑도 멋있네요!!!

 

움짤에서 보시다 시피 포탑 세우는 과정도 검정검정 사악해 보입니다!!

 

 

아지르 패시브 슈리마의 유산

(태양 포탑)

 

 아지르는 3분에 한 번씩 포탑이 무너진 자리에 태양 원반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태양 원반은 일반적인 포탑과 똑같이 작동하지만 1분이 지나면 소멸합니다

 

무너진 포탑을 클릭하여 태양 포탑을 활성화 하세요!

 

단 넥서스와 억제기에는 태양 원반을 소환할 수 없습니다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Q스킬 사막의 맹습 인게임 모습#

 

 

 

오호라~~ 그러고보니 이번 아지르 신스킨

 

언더월드 시리즈 같지 않나요?

 

제 생각 만 그런건가요? 색상이랑 느낌이랑 딱 언더월드 시리즈 같네요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Q스킬 사막의 맹습 인게임 모습#

 

 

 

아지르가 모래병사들을 이동 시킵니다!!

 

이 스킬로 초반 라인전을 그냥 앞도 할수가 있죠!!

 

사기야 사기!! 근데 잘해야 사기죠... 아지르 너무 어려워요 ㅠㅠ 힝

 

 

아지르 사막의 맹습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를 지정한 위치로 보냅니다

 

모래 병사는 통과한 모든 적에게 마법피해를 입히며

 

중첩되는 25%의 둔화 효과를 1초간 적용합니다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W스킬 일어나라! 인게임 모습#

 

 

 

아지르의 W스킬인 일어나라! 인게임 모습입니다!!

 

모래 병사들은 바꾸니게 딱이 없고 색상만 바뀐거 같습니다

 

아지르가 뭔가 든든해 보이네요 ㅋㅋㅋㅋ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W스킬 일어나라! 인게임 모습#

 

 

 

아지르가 모래 병사를 소환하여 타격을 입힙니다!!

 

모래병사는 레벨이 따라 소환할수 있는 병사가 많아 지는거 아시죠?

 

저는 처음에 아지르 할때 W밖에 처음에 못찍어서 뭔가 싶었다니까요!!

 

근데 제일 중요한 스킬 ㅋㅋㅋㅋㅋ

 

 

아지르 일어나라!

 

아지르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아지르가 모래 병사 하나를 9초 동안 소환합니다

 

아지르가 이 병사으 ㅣ공격 범위 안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

 

아지르 대신 모래 병사가 공격하며 일직선 상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각 병사는 처음 공격 이후에는 25%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의 기본 공격 범위 밖에 있는 적이라도 모래 병사는 공격할 수 있습니다

 

아지르는 한 번에 최대 2명까지 모래 병사를 저장할 수있습니다

 

매 12초마다 새로운 병사가 하나 준비됩니다

 

병사는 아지르가 너무 멀리 떨어지면 비활성화가 됩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E스킬 신기루 인게임 모습#

 

 

 

아지르의 E스킬 신기루 인게임 모습입니다!!

 

아지르의 Q스킬 사막의 맹습이 모래 병사들을 앞으로 보내는 스킬이라면

 

E스킬 신기루는 자신이 모래병사 쪽으로 이동을 하는 스킬입니다!!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E스킬 신기루 인게임 모습#

 

 

 

저는 진짜 아지르 신기루 잘쓰시는 분들 신기하더라구요!!

 

이걸로 막 드리프트도 하구 그러자나요!! SKT T1의 이지훈 선수의 아지르

 

정말 이지훈 선수의 아지르 보면 입이 떡하고 벌어진답니다 ㅋㅋㅋㅋ

 

 

아지르 신기루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돌진하며 부딪친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가 적 챔피언과 부딪치면 그 자리에 멈추고

 

4초 동안+추가체력의 피해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업습니다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궁극기 R스킬 황제의 진영 인게임 모습#

 

 

 

아지르의 궁극기 황제의 진영 인게임 모습 입니다

 

무덤의 주인 고유의 방패병들!!

 

잘쓰면 약이고 못쓰면 똥인 바로 그 스킬!!!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궁극기 R스킬 황제의 진영 인게임 모습#

 

 

 

정말 아지르의 황제의 진영은 딱 두가지 인거 같아요!!

 

잘쓰면 약이고 못쓰면 똥이라는 말 ㅋㅋㅋㅋ

 

그런 소리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챌리저 밑으로 아지르 하지마라 ㅋㅋㅋㅋ

 

어차피 전 어려워서 손도 안댄다는... ㅋㅋㅋ

 

 

아지르 황제의 진영

 

아지르가 무장한 병사들을 일렬 횡대로 소환하여 돌진시킵니다

 

돌진한 병사들은 적들을 밀어내고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병사들은 몇초간 벽처럼 유지되어 있습니다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고 벽을 통과할 때 1초가 이속이 상승합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사망 모션 인게임 모습#

 

 

아지르의 사망 모셥입니다 아지르가 사망과 동시게 영혼?

 

영혼이 빠져나가면서 하늘로 없어집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인게임 영상#

 

 

 

이번 Gravelord 아지르5.23패치에 추가 된다고 합니다

 

아지르 유저들에게는 무척이나 반가운 아지르 신스킨입니다~!

 

아지르 캐릭터 추가 이후로 처음 나온 스킨이라

 

아지르 유저분들 정말 좋아하시겠네요 ㅎㅎㅎㅎ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소식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Gravelord 아지르::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