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세나 루리 리메이크 스킬 공개::

2017. 1. 18. 09:35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 루리 리메이크 스킬 공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새븐나이츠가 신규 영웅 하영을 업데이트 한 후

 

개발자 노트에 루리 리메이크 방안이 발표되었습니다

 

요즘에 계속 신규 영웅이 등장하더니 리메이크가 쫌 늦은 감이 없는거 같네요 ㅋㅋㅋ

 

개발자 노트에 영웅 리메이크가 얼마만에 올라온건지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신규 영웅 추가 보다는 리메이크쪽에 좀더 힘을 써줬으면 하는 바램과

 

또한 아직 각성이 안나온 영웅들 각성을 발표해 줬으면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아직도 각성이 안나온 세나 영웅 사황 영웅 구사황 영웅이 있기때문에

 

하루빨리 각성이 나오면 어떨까 하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번에 개발자노트에 새롭게 추가된 루리 리메이크 스킬 정보!!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발필중

 

루리

 

루리는 비교적 각성이 빨리 나온 편에 속하죠?

 

지크와 니아 등등 각성이 나올때 같이 등장했습니다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세나 메인 표지? 접속할때 있었던적이 있습니다 ㅋㅋㅋ

 

처음에 루리 각성이 나왔을때 결장에서 많이 쓰시는 분들이 있었는데..

 

어느순간 싹 사라져버렸네요 ㅋㅋㅋ

 

 

 

 

 

 

4성 현상금 사냥꾼 루리~ 각성 일발필중 루리까지

 

처음 각성이 나왔을땐 그래도 결장에서 많이 보였었는데

 

요즘은 하두 좋은 영웅과 리메이크가 많이되어 고인이 되어버린 루리

 

과연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서 어떻게 바뀌였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발 필중 루리

 

리메이크

 

뒷거래

(패시브)

 

자신과 같은 열에 위치한 아군의 약점 공격 확률이 50% 증가됩니다

 

추가적으로 자신에게 모든 데미지에 대한 피해 무효화 5회를 부여합니다

 

 

근거리 연사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70%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관통 효과가 적용되는 3000 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폭격 지원

 

적군 4명에게 공격력의 80% 이상 물리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대상의 턴제 버프에 대하여 2턴을 감소시킵니다

 

 

정밀조준

(각성 스킬)

 

방어력이 가장 높은 적군 1명을 소멸시킵니다

 

 

이렇게 새롭게 리메이크된 루리

 

방덱에서 각성 스킬 한방이면 그래도 상대하기 좋을꺼 같네요!!!

 

이정도면 쓸만 할꺼 같은데 세나 유저들의 평이 어떨지 궁금합니당~!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