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세나 공성전 레이드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2017. 2. 8. 09:31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 공성전 레이드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세븐나이츠가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에세 오랜만에 개발자 노트에 N이라는 표시와 함께

 

기대하는 마음으로 들어가봤는데 세나 영웅 리메이크 였는줄 알았지만

 

전혀 ㅋㅋㅋㅋ.... 그런게 아니였구요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방안이였습니다

 

이번에 인터페이스가 바뀌는것은 두가지!!

 

공성전/레이드

 

이 두가지의 인터페이스 새롭게 바뀌게 됩니다

 

세븐나이츠의 오랜만에 업데이트되는 인터페이스

 

과연 어떻게 바뀌게 될까요?

 

 

 

 

 

 

세븐나이츠 세나 아일린 각성 이후

 

뚜렷하게 무슨 업데이트가 안되는거 같은 세나...

 

운영진분들이 다들 리니지2 레볼루션으로 넘어가셨나 ㅠㅠ

 

하지만 그래도 쪼금씩은 업데이트 해주시는거 같네용 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공성전과 레이드의 인터페이스 업데이트가 발표되었습니다

 

 

 

 

 

 

세나 공성전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뭔가 쫌더 흠... 아기자기한 맛은 없어졌구 깔끔하고 멋있어 졌다고 할까요?

 

날짜별로 등장하는 세나 영웅이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월요일은 루디 화요일은 아일린등으로 이런식으로 바뀌였습니다

 

뭔가 세나의 느낌은 사라지고 멋있어 진듯.....

 

 

 

 

 

 

세나 레이드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레이드또한 공성전과 비슷한 이미지? 느낌으로 바뀌였습니다

 

점차 인터페이스가 하나씩 업데이트가 되니 뭔가 깔끔해진것도 같고

 

옛날 세븐나이츠가 그리울꺼 같기도하고.. ㅋㅋㅋㅋ 이상하네요 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두가지 공성전과 레이드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방안이 발표되었네요!!

 

새로운 소식이 전해질때마다 바로바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