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세나 아일린 각성 정보 스킬::

2017. 1. 23. 09:32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 아일린 각성 정보 스킬::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세븐나이츠 공식카페 개발자 노트!!

 

드디어 세븐나이츠 세나 영웅중 오랜만에 각성 방안 발표가 나왔습니다

 

이번에 각성하는 세븐나이츠 세나 영웅은 포디나의 여제 아일린!!

 

정말 오랜만에 리메이크가 아닌 세나 영웅중에서 각성이 등장했습니다

 

요즘 세나 영웅들 리메이크만해주고 각성 몇 안해주고 손을 논줄 알았습니다만

 

운영진들이ㅋㅋㅋ 그래도 다시 기사회생? 살려주려고 하는거 같네요 ㅋㅋㅋ

 

요즘은 사황 구사황도 별로 입지가 없고 그냥 일반 영웅 각성이 더 좋은데..

 

이렇게 다시 각성이 나오게 되면 세븐나이츠 사황 구사황 영웅들도 다시 입지를 찾게되겠죠?

 

과연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세나 영웅 포디나의 여제 아일린 각성 스킬은 어떻게 될까요?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포디나의 여제 아일린

 

아일린은 세븐나이츠 시즌1 당시 결투장에서 어마무시한 입지를 발휘하면서

 

세나 유저들사이에서 좋은 세나 영웅으로 자리를 잡았으나

 

시즌2가 되면서 여러 영웅들이 각성 또는 리메이크 방안이되면서

 

고인 세나 영웅중 하나로 자리를 잡았었죠

 

예전에는 마비효과때문에 좋게 좋게 사용되었지만

 

요즘은 그냥 별 그런.. 후 ㅋㅋㅋ

 

그럼 새롭게 각성이 등장한 아일린은 어떻게 스킬이 되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포디나의 여제 아일린

(각성 기준)

 

포디나의 분노

(패시브)

 

아군 전체의 공격력이 100% 상승합니다

 

추가적으로는 자신이 공격 받을 때 공격 1회 마다 최대 생명력의 30% 피해만 받으며

 

자신이 죽을 때 생명력 100%로 1회 부활합니다

 

 

뇌제의 분노

 

적군 3명에게 공격력의 80% 물리 피해를 세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관통 효과가 적용되며 대상의 턴제 버프에 대하여 3턴 감소시킵니다

 

 

청천벽력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90% 물리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치명타 효과가 적용되고 확률적으로는

 

2턴간 대상에게 감전 효과를 부여합니다

 

 

각성 스킬

(이름 미정)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250%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대상의 각성 게이지를 80% 감소시키고

 

확률적으로 2턴간 대상에게 화상 효과와 감전 효과를 부여합니다

 

 

이렇게 새롭게 스킬이 바뀌고 각성도 나온 포디나의 여제 아일린 각성 스킬

 

각성 스킬이 일단 각성 게이지를 감소시키니

 

요즘 각성을 많이 데리고 다니는 덱은 큰일이네요 ㅋㅋㅋ

 

결투장에서 좋을꺼 같습니다!!

 

과연 포디나의 여제 아일린 각성이 등장 이후 유저들의 평이 어떨찌 궁금하네용!!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