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세나 신규 영웅 오를리::

2016. 12. 2. 09:38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 신규 영웅 오를리::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바로 어제?인가요 세븐나이츠 세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개발자 노트에서도 먼저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영웅 오를리의 소식인데요!!

 

오를리는 마법형 영웅으로 아마 이번 마법덱을 구사하시는 유저에게는

 

흠.. 뭐라고 하지 필요할 수도 있고 그냥 필요 없을수도 있는?

 

그런 영웅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귀족같이 생겼고 오를리는 스토리상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웅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오를리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세븐나이츠 1000일을 맞이해서 어마무시한 혜택을 많이 주고 있는데용!!

 

복귀 유저분들이거나 세븐나이츠 세나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은

 

지금 당장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000일 기념으로 혜택을 무지막지하게 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대마법사의 재래 오를리

 

오를리는 대마법사가 죽은 뒤에 사라진 최상위 백 마법을 사용하는 경지에 있는 영웅입니다

 

오랜 시간 연구한 파괴의 힘도 받아들이자

 

이질 적인 두 힘을 동시에 다루게 됩니다

 

즉!! 스킬이 변한다는 말씀!! 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를리의 스킬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오를리

대마법사의 재래

 

통찰의 빛

패시브

 

적군 전체의 방어력을 605 감소시킵니다

 

추가적으로는 자신에게 모든 피해 무효화 6회가 부여되고

 

자신의 모든 공격에 대하여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고결한 유성

 

적군 4명에게 마법력의 80% 마법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관통 효과가 적용됩니다

 

 

빛의 일갈

 

적군 전ㅊ에게 마법력의 70% 마법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대상의 모든 턴제 버프에 대하여 2턴 감소시키고

 

[빛의 일갈] 스킬이 [포효하는 광풍] 스킬로 전환됩니다

 

 

포효하는 광풍

 

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100% 마법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높은 확률로 2턴간 마비 효과를 부여하고

 

[포효하는 광풍] 스킬이 [빛의 일갈] 스킬로 전환됩니다

 

 

빛의 특이점

각성 패시브

 

각성 게이지가 가득찰 시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데미지가 50% 증가됩니다

 

 

오오오!! 신기한 영웅이네요!! 일단 스킬이 저절로 변하고

 

각성 스킬이 아닌 각성 패시브라...

 

오를리가 과연 세나 유저들에게는 어떻게 다가갈지!! 후후후

 

갖고싶다ㅋㅋㅋㅋㅋ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