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세나 태오 리메이크 정보::

2016. 11. 16. 09:39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 태오 리메이크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저번주에 오클리의 서신이라고 해서 개발자 노트의 한통의 편지

 

기억하시나요?

 

바로 이 편지를 가지고 태오가 각성할것이다 아니다 새로운 영웅 등장이다

 

많은 유저분들사이에서 말들이 많았던 사건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결국 떳네요 ㅋㅋㅋㅋ 개발자 노트에

 

태오 리메이크!!!!

 

결국 리메이크로 결정이 난거 같습니다.. 왜 각성을 안해주는지..

 

새로운 영웅도 필요없고 그냥 각성만 바랄뿐인데

 

결국 태오 리메이크로 결정이 났습니다

 

그럼 태오가 어떻게 리메이크 되는지 한번 설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 시즌2를 맞이하면서 많은 영웅들이 리메이크와 각성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구 사황 태오는 점점 다른 영웅들 캐릭 사이에서 밀려나고말죠

 

한때는 최고의 영웅 캐릭이라고 자부할만큼 많은 유저들사이에서

 

태오를 얻겠다는 의지가 많았지만 이제는 있으나 마나

 

차라리 태오가 없는게 좋다는 그런 사태까지 왔습니다..

 

요즘 영웅들이 좀좋아야죠 ㅋㅋㅋㅋ

 

사황 구사황 보다 일반 영웅 각성이 더 좋은 시대이니까요 ㅋㅋ

 

 

 

 

 

 

나이트 크로우 태오

 

태오야 어쩌다가 이렇게 됬니 그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정말 예전에 저도 태오 한번 얻어보곘다고 ㅋㅋ 루비를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 쓸대없는짓 ㅋㅋㅋㅋ

 

과연 태오가 어떻게 리메이크가 되면서 스킬이 바뀌였는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트 크로우 태오

리메이크

(6성 기준)

 

까마귀 눈동자

(패시브)

 

아군 전체에게 반사 피해에 대한 면역이 부여됩니다

 

추가적으로는 자신에게 피해 무효화 4회가 부여되고

 

자신이 죽을 때 분노 상태가 되어 자신에게 3턴간 불사 효과를 부여합니다

 

유지 시긴동안은 상태 이상 면역이 부여됩니다

 

 

흑풍참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70% 물리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관통 효과와 치명타 효과가 적용됩니다

 

 

흑익 만월참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140%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대상 턴제 버프에 대하여 3턴을 감소시킵니다

 

 

태오가 리메이크가 되면서 제일 크게 바뀐점은 패시브입니다!!

 

아군 전체에게 반사 피해에 대한 면역 부여!!

 

또한 자신에게 피해 무효화 4회 부여

 

이게 제일 괜찮은거 같네요 그리고는 딱히..

 

뭐가 바뀐건질.. 후.. 각성이나 좀 해주지

 

각성 스킬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ㅋㅋ

 

그래도 태오는 애정 영웅 캐릭이니까 보관함에 잘 가지고 있으세요

 

언제 각성이 나올지 모르니!!

 

 

[각종 정보는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