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세나 길드전 시즌14 보상 코스튬 카일/신규 코스튬 공개::

2016. 10. 20. 09:50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 길드전 시즌14 보상 코스튬 카일/신규 코스튬 공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 세븐나이츠가 새롭게 업데이트가 되면서 길드전 코스튬이 발표됬습니다

 

이번 길드전 보상 코스튬은 카일!!

 

카일과 더불어서 신기한 코스튬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신기한 코스튬은 나중에 설명드리고 일단 카일이!!

 

이렇게나 잘생겼나요?ㅋㅋㅋ 이번 길드전 코스튬에서는 머리를 짧게 깍은 모습으로

 

새롭게 등장합니다!! 제이브랑 린 길드전 보상 코스튬이 제일 이쁜줄 알았는데

 

카일도 심쿵하게 만드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신기한 코스튬의 주제는 이번에는 악마? 코스튬같습니다

 

10월31일 할로윈데이를 겨냥해 만든것인지 소개해드리곘습니다

 

 

 

#길드전 시즌14 보상 코스튬 카일#

 

 

 

기존에 있던 카일보다는 짧은 머리로 길드전 코스튬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뭔가 깔끔한거 같으면서도 방랑자 같은 느낌이 너무 좋네요 ㅋㅋ

 

원래 길드전 보상 코스튬은 제이브와 린이 제일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카일도 후후후후후

 

 

 

#베엘제붑 손오공#

 

 

 

다들 바알 아시죠? 그 악마 바알

 

디아블로에 나왔던 바알 그 바알의 라틴어가 베엘제붑이라고 합니다

 

손오공이 바알 코스튬으로 나왔습니다!!

 

 

 

#소울헌터 비담#

 

 

 

그런 악마들을 잡는 소울헌터 비담!!!

 

처음에는 애니 콜라보 코스튬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완전 스토리있게 코스튬을 잘 짜지 않았나요?ㅋㅋ

 

악마와 악마 사냥꾼!!

 

 

 

#타락의 기사 챈슬러#

 

 

 

개인적으로 코스튬중에 제일 좋습니다!!

 

챈슬러는 코스튬이 정말 없기로 소문난 영웅중 하나이죠!!

 

이번에 타락의 기사 챈슬러가 나오면서 많은 인기를 받을꺼 같네용!

 

 

 

#메피스토 여포#

 

 

 

메피스토는 지옥에서도 가장 유명한 싸움의 악마라고 칭하는 악마입니다

 

여포에게 잘 어울리는 칭호? 코스튬 같네요 ㅎㅎㅎ

 

 

이렇게 새로운 코스튬이 나오고 길드전 코스튬까지 발표되었으니

 

다들 길드전 잘치루어서 카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각종 정보는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