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세나 린 리메이크::

2016. 11. 4. 09:51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 린 리메이크::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입니다~!

 

이번에 세븐나이츠가 이제는 세나와 구사황 사황에 좀더 힘을 실어주고자 하는거 같습니다

 

맨날 개발자 노트만 들여다 보고있는 저로써는 호호호

 

이번에 새로 세나 스파이크 각성도 나오고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사황 린 리메이크 소식입니다!!

 

린은 원래 부터 좋았지만 ㅋㅋㅋㅋ 뭘 리메이크 한다는건지 ㅋㅋㅋ

 

구사황은 연희가 등장하면서 그냥 다 종결되어 버렸죠

 

연희의 무지막지한 사기적인 스킬 덕분에 ㅋㅋㅋㅋㅋ;;;

 

이번에 린도 리메이크 되면서 어떻게 바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나 린 각성 소식 소개 시작하도록 할게요~!

 

 

 

 

 

 

지금은 이 배너가 아니립니다!!

 

지금은 원래 스파이크 각성 모습으로 바뀌였더라구요!!!

 

사진을... 핸드폰으로 캡쳐를 했는데 못 옮기는바람에 ㅠㅠ 죄송해요

 

아무튼 세븐나이츠가 린 리메이크를 하기전에 차라리 린 각성을 발표했다면 어땠을까요?

 

하는 그런 아쉬움도 없지 않아 있습니당 ㅋㅋㅋ

 

 

 

 

 

 

용제강림 린

 

린은 원래 처음에 등장했을당시 구사황 만큼이나 어마무시한 인기를 누리고 있었습니다

 

사황의 입지가 떨어지면서 별로 사람들이 사황이나 세나나 구사황이나

 

이렇게 생각하는 도중 린이 등장하면서 끝나버린거죠!!

 

너도 나도 린을 얻겠다고 뽑기와 합성을 ㅋㅋㅋ 이때 돈 날린사람 많을꺼에욬ㅋㅋㅋ

 

연희 사태때도 그랬구요 ㅋㅋㅋ 그러던중!! 린이 점점 입지가 쫍아지더니

 

각성이 발표 날줄알았는데 리메이크가 된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어떻게 리메이크 되는지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제강림 린

(리메이크)

 

홍린포

(패시브)

 

적군 전체의 방어력을 50% 감소시킵니다

 

추가적으로는 자신에게 모든 데미지에 대한 피해 무효화 6회를 부여하고

 

기본 공격시 매우 높은 확률로 2턴간 실명 효과를 부여합니다

 

 

용린성하

 

적군 3명에게 마법력의 80% 마법 피해를 세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관통 효과가 적용됩니다

 

 

용제의 진노

 

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80% 마법 피해를 두 번 입히고

 

최대 생명력의 30% 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적군의 진형을 흩트립니다

 

 

이렇게 린의 새로운 리메이크 스킬이 결정되었습니다

 

또한 전용 장비 또한 1옵션 치명타 확률 상승 2옵션 약정 공격 상승 3옵션 용린성차 치명타 효과추가

 

이렇게 등장했으니 다시한번 린을 많이 찾을때가 온거같네용 ㅋㅋㅋ

 

그나저나 패시브를 봤을때 개인적으로 예전 패시브가 더 좋지 않나 싶네용!!

 

 

[각종 정보는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