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프로젝트 카타리나::

2016. 7. 19. 09:53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프로젝트 카타리나::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드디어 마지막!! 프로젝트 스킨 마지막 스킨을 오늘 소개하겠습니다

 

이번게 공개된 프로젝트 스킨 애쉬,애코,카타리나

 

오늘은 프로젝트 카타리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타리나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쭉 인기가 많은 챔피언이죠!!

 

한타에서 빛을 발하는 챔피언이기때문에 사람들이 아직도 많이 좋아한답니다!!1

 

하지만 카타리나를 잘못 쓰면.. 그냥 똥망챔프.. ㅋㅋㅋㅋ

 

cc기에 궁극기 스킬이 그냥 짤려버리니!!

 

후진입이 중요한 카타리나!!

 

이번 프로젝트 카타리나 은근 인기가 많을꺼 같습니다!!

 

그럼 프로젝트 카타리나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프로젝트 카타리나 일러스트#

 

 

 

이번 프로젝트 카타리나 일러스트를 보면서 문뜩 떠오른점이

 

왜 프로젝트 스킨들은 하나같이 가면?을 똑같을걸 쓰고있을까요 ㅋㅋ

 

애쉬는 빼고 ㅋㅋㅋㅋ 애쉬는 후드를 뒤집어 쓰고 다니지만

 

프로젝트 카타리나와 프로젝트 에코는 똑같은 가면을 쏘고다닙니다!!

 

근데 프로젝트 에코보다는 프로젝트 카타리나가 훨신더 퀄리티가 높다는거!!!

 

 

 

#롤 프로젝트 카타리나 로딩 화면 모습#

 

 

 

프로젝트 카타리나는 준 레전더리 급 스킨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가격은 1350rp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아주그냥 대박이에요!!

 

꼭 레전더리 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롤 신스킨 프로젝트 카타리나 인게임 모습#

 

 

 

프로젝트 카타리나 인게임 모습입니다~!

 

언뜻 보가에는 아칼리 같이 생겼을수도 있지만 ㅋㅋㅋㅋ

 

훨신더 멋있습니다!!!

 

일단 정말 퀄리티가 높다는점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카타리나 옷과 무기의 색감의 조화가....

 

개인적으로는 프로젝트 카타리나는 꼭 살려구요!!

 

 

 

#롤 신스킨 프로젝트 카타리나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프로젝트 카타리나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입니다~!

 

카타리나가 귀환을 할때 닌자 처럼 한번 쓱쓱 순간이동? 으로 왔다 갔다 거리더니

 

귀환을 하는 모습입니다!!!

 

정말 퀄리티가 남다르지 않나요?

 

이게 준 레전더리라니....

 

 

 

#롤 신스킨 프로젝트 카타리나 Q스킬 단검 투척 인게임 모습#

 

 

 

프로젝트 카타리나 Q스킬 단검 투척 인게임 모습입니다~!

 

카나리나의 단검이 분홍색으로 잘 표현이 되었습니다!1

 

또한 단검에 맞은 적또한 프로젝트 이미지로 표현이 되었고

 

표식을 터트리면 깨지는 모습이 잘 표현이 된거 같습니다

 

 

카타리나 단검 투척

 

단검을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검은 근처의 4명의 적에게 튕겨 나갑니다

 

단검을 맞은 적에게는 4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표식이 남아 있는 적에게 기본 공격 또는 스킬 공격을 적중 시키면

 

표식은 사라지며 추가적으로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롤 신스킨 프로젝트 카타리나 W스킬 사악한 검무 인게임 모습#

 

 

 

프로젝트 카타리나 W스킬 사악한 검무 인게임 모습입니다~!

 

카타리나의 기본 콤보이기도 하죠!!

 

Q쓰고 W쓰기!! 이정도만 해도 어마무시한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카타리나 사악한 검무

 

단검을 360도 휘둘러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맞춘 경우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롤 신스킨 프로젝트 카타리나 E스킬 순보 인게임 모습#


 

 

프로젝트 카타리나 W스킬 순보 인게임 모습입니다~!

 

카타리나의 제일 중요한 스킬중 하나입니다!!

 

궁을쓰고 빠져나갈때 쓸수있는 순보!!

 

순보로 들어가서 궁을 쓸수 있는 순보!!

 

순보를 어떻게 쓰느냐에 카타리나가 잘하는지를 결정 지을 수 있습니다

 

 

카타리나 순보

 

대상의 위치로 순간 이동합니다

 

대상이 적인 경우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순보를 사용한 후 1.5초 동안은 적에게 받는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롤 신스킨 프로젝트 카타리나 궁R 스킬 죽음의 연꽃 인게임 모습#

 

 

 

프로젝트 카타리나 궁극기 R스킬 죽음의 연꽃 인게임 모습입니다~!

 

카타리나의 꽃이죠!!! 한타의 꽃

 

궁극기!! 카타리나가 후진입후 궁극기를 한번 시전하는 순간

 

한타... 끝일때가 많습니다!!

 

한타가 시작하는 순간 무조껀 카타리나만 봐야하는 탱커들.. ㅋㅋㅋ

 

CC기를 쏟아 부어야 한다구요!!

 

 

카타리나 죽음의 연꽃

 

칼날의 돌품ㅇ을 일으키며 근처 3명의 적 챔피언에게 단검을 던져

 

2.5초에 걸쳐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검에 맞은 적은 고통스러운 상처로 인해 3초 동안 치료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프로젝트 카타리나 인게임 영상#

 

 

 

이렇게 올해 2016년도 프로젝트 시리즈 스킨을 모두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프로젝트 스킨 시리지는 애쉬 애코 카타리나

 

이렇게 총 3가지 프로젝트 스킨이 공개되었으며

 

개인적으로는 애쉬랑 카타리나가 정말 잘만들었다고 행각합니다

 

아마 프로젝트 신스킨들이 등장하자마자 많이 팔리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각종 정보는 롤 인벤과 롤 북미서버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