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타릭::

2016. 7. 7. 09:56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타릭::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시리즈 마지막!!!

 

수영장 파티 타릭

 

스킨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타릭 신스킨을 소개하기 앞서 라이엇 너무합니다!!!

 

타릭과 이즈리얼의 조합을 이렇게 깨버리다니......

 

당연 수영장 파티 타릭이 나오면 수영장 파티 이즈리얼도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요?

 

너무합니다 둘의 조합은 그야 말로 끝판왕 조합인데 ㅠㅠ

 

뭐 어쩔수 없죠.. ㅋㅋㅋㅋ 그래도 이번 수영장 파티 시리즈 스킨들은 전부 이쁘니까요

 

심지어 타릭까지도.. 남성미가 철철 넘쳐버립니다!!

 

그럼 수영장 파티 타릭 스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타릭 일러스트#

 

 

 

이 얼마나 멋있는 모습입니까!!

 

반하겠어요!! 수영장 파티 타릭의 늠름한 모습!!!!

 

꼭 수영장의 구조요원 모습을 하고 있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이.. 이즈리얼 ㅋㅋㅋㅋ

 

 

 

#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타릭 인게임 모습#

 

 

 

수영장 파티 타릭의 인게임 모습입니다~!

 

딱 수영장 안전요원 모습을 하고있네요!!

 

양쪽 어깨위엔 구명 튜브와 타릭의 무기인 망치는 확성기로 변해있습니다!!

 

오빠 멋쪄~~ ㅋㅋㅋ *_*

 

 

 

#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타릭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수영장 파티 타릭의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입니다

 

진짜 멋있네요!! 멋있게 조끼를 벗어 던지고서는!!!

 

귀환할때 바닥으로 풍덩? 물은 아니지만 ㅋㅋㅋㅋ

 

저 자세가 정말 멋있네요!!

 

 

 

#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타릭 Q스킬 별빛 손길 인게임 모습#

 

 

 

수영장 파티 타릭 Q스킬 별빛 손길 인게임 모습입니다

 

역시 수영장 파티 시리즈 답게 물로 표현이 됬네요!1

 

타릭 주위에서 물 웅덩이?가 나오더니

 

타릭 머리위로 문양이 표시가 됩니다!!

 

 

타릭 별빛 손길

 

모든 충전량을 소모하여 근처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충전량만큼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충전량이 3개일 때 최대 추가 체력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담대함으로 강화된 기본 공격은 별빛 손길의 재충전 시간을

 

 추가적으로 3초만큼 감소시켜줍니다

 

 

 

#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타릭 W스킬 수호의 고리 인게임 모습#

 

 

 

수영장 파티 타릭의 W스킬 수호의 고리 인게임 모습입니다

 

물방을로 아군팀과 연결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 이즈리얼이였다면...

 

 

타릭 수호의 고리

 

기본 지속 효과

 

수호의 고리가 대상의 방어력을 타릭 방어력의 %만큼 올려줍니다

 

사용시

 

아군 한 명에게 수호의 고리의 축복을 베풀고 2.5초동안 최대 체력만큼 보호막을 씌웁니다

 

수호의 고리는 새로운 대상이 선택될때까지 유지가됩니다

 

 

 

#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타릭 E스킬 활홀한 강타 인게임 모습#

 

 

 

수영장 파티 타릭 E스킬 활홀한 강타 인게임 모습

 

황홀한 강타의 스킬은 마치 물대포를 쏘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맞으면 무지막지하게 아플꺼 같은 그런느낌?

 

 

타릭 활홀한 강타

 

타릭이 별빛 광선을 준비합니다

 

1초 후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들을 기절시킵니다

 

 

 

#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타릭 궁R스킬 우주의 광휘 인게임 모습#

 

 

 

수영장 파티 타릭의 궁극기 R스킬 우주의 광휘 인게임 모습입니다

 

타릭 궁극기 너무 귀엽습니다!!!!

 

하늘에서 햇님?이 내려와서 궁극기를 시전하는 모습입니다

 

 

타릭 우주의 광휘

 

타릭이 우주의 광휘를 시전하면 2.5초의 지역 시간 이후

 

근처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우주의 에너지를 흘려보냅니다

 

범위 내에 있는 아군들을 2.5초동안 무적 상태로 만듭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수영장 파티 타릭 인게임 영상#

 

 

 

수영장 파티 신스킨 마지막 시리즈 타릭

 

이번 수영장 파티 시리즈는 정말 스킨이 잘나온거 같습니다!!

 

피오라 타릭 미스포츈까지

 

많은 유저들이 많이들 찾지 않을까 싶습니다

 

 

[각종 정보는 롤 인벤과 롤 북미서버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