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챔프 클레드 니가카보로스 떡밥 공개?::

2016. 7. 25. 09:55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챔프 클레드 니가카보로스 떡밥 공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저번주에 새롭게 공개된 리그오브레전드 떡밥 영상!!!

 

이번에 새롭게 신챔프 떡밥이 공개가 되었습니다!1

 

요즘 라이엇이 신챔프 공개를 할때마다 이렇게 이슈가 크니...

 

이것도 은근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신챔프 떡밥중 제일 재미있었던게 진이였는데.. 그다음에는 진 같은 퀄리티는 안나오네요

 

이번 떡밥영상은 흠.. 뭔가 요들족 챔프인거 같은데...

 

이따가 사진 보여드릴텐데요 뭐라고 해야할지...

 

나르같이 생겼는데 그 나르는 또 렝가를 닮았고

 

무언인가 탈것을 타고 다니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말하면 모르시니까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제의 동영상속 주인공 입니다!!!!

 

아마도 나르와 렝가 같이 생긴 저 뒤에 타고있는 챔프가

 

 클레드 라는 이름을 가진 챔피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클레드가 타고 다니는게... 니가카로스 인거 같긴한데..

 

 

 

 

 

 

클레드를 보면 일단 요들족이 아닌가 의심이 듭니다!!

 

일단 작으니까 요들족일 수도 있구요!!

 

또한 생김새는 정말이지 나르와 렝가를 합쳐 놓은듯한 느낌을 주고있습니다!!

 

 

 

 

 

 

문제의 이 친구!!!!!

 

니가카로보스!! 이친구는 롤 게임에서도 떡밥이 던져졌습니다!!

 

롤 수풀을 지나가면 수풀이 움직이거나 무슨 소리가 들렸던 적이 있는데

 

그건 아마도 이친구의 움직임이 아닐까 하는 많은 유저들의 말이 있었습니다!!

 

과연 이 챔프는 클레드와 함께 등장할 챔프인지.. 아직은 잘 모르지만

 

빨리 등장이나 헀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이 샷이 마음에 들어서 ㅋㅋㅋ...

 

뭔가 뒤에서 환하게 빛이 내려오면서 이러고 있는게 뭔가 마음에 드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클레드 떡밥 영상 보고가시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챔프 클레드 니가카보로스 떡밥 영상#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