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서든 2016 신규 개편 무기 정보::

2016. 4. 19. 11:03온라인게임/서든어택

서든어택::서든 2016 신규 개편 무기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어제 말씀드렸다시피 오늘은 신규 개편 무기를 소개할려고합니다~!

 

과연 어떤 무기들이 바뀌였고 또 신규 무기가 선보일지!!!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저도 서든을하고 있지만 무기는

 

그냥 ak,m4,trg 이정도 빼고는 그냥 솔직히 쫌 ㅋㅋㅋㅋㅋㅋ

 

그렇자나요?ㅋㅋㅋㅋ 아닌가? 저만 그런가요? 히히

 

그럼 이번 서든어택 2016 무기 신규 개편 시범 서비스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든어택 신규 개편 무기 시범 서비스!!

 

서든어택이 2016년을 맞이해서 무기 개편과 신규 무기를 발표했습니다!!

 

보통 서든어택 유저분이시라면 ak,m4,trg 이정도만 생각하셨을텐데

 

이번 개편으로 더욱 좋아진 무기도 있고 신규 무기도 있고

 

과연 서든어택 유저들의 평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일단은 시범 서비스니까!! 그냥 참여해보세요~!

 

 

 

 

 

 

서든어택 신규 무기

 

DUAL MP7

 

MP5의 개량형 총인거 같습니다!!!

 

살짝 쫌 실망스럽네도 쌍총이라니... 권총도 아니고 너무 허구티가.. ㅋㅋㅋ

 

디자인은 뭐 이뿐거 같습니다!!

 

 

 

 

 

 

서든어택 신규 무기

 

SG-870_v3

 

이름한번 정말 어렵네요 ㅋㅋㅋㅋ 대문자 소문자

 

영어가...ㅋㅋㅋㅋㅋ 서든어택 최초로 탄창식 샷건입니다!!

 

샷건을 좋아하는 유저분들은 괜찮을지도?ㅋㅋㅋㅋㅋ

 

샷건전 막 이런것도 나오면 재미있을텐데!!

 

 

 

 

 

 

서든어택 개편 무기

 

AK-47 Aim

 

아까도 설명드렸든 ak입니다!! 서든어택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무기중 하나죠!!!!!!

 

개편이된 모습을 보아하니 좀더 클래식 해진거 같습니다!!!

 

또한 정조준 시 반동이 감소하고 집탄률이 상승되었습니다 

 

 

 

 

 

 

서든어택 무기 개편

 

M4A1 Aim

 

ak랑 비슷하게 많이 사용하는 총중에 하나입니다!!

 

m4역시 좀더 클래식해진 느낌인거 같네요!!

 

또한 손잡이? 부분이 하나더 생긴거 같구요!!!

 

ak랑 똑같이 바뀐점은

 

정조준 시 반동이 감소하고 집탄률이 상승되었습니다

 

 

 

 

 

 

서든어택 무기 개편

 

MP5 Aim

 

mp5는 잘사용하지는 않지만 나름 적은 반동으로

 

헤드샷을 노리기 좋은 총이라고도 할 수 있죠!!!

 

mp5역시 ak와 m4랑 같이 바뀐점은

 

정조준 시 방동이 감소하고 집탄률이 상승되었습니다

 

 

 

 

 

 

서든어택 무기 개편

 

Dragunov

 

예전에 trg다음으로 좋았던 스나이퍼 총이 바로

 

Dragunov이였는데요!! 총기 반동이 너무 심해서

 

다들 trg만 썻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개편하면서

 

총기 반동이 줄어들었습니다!!!

 

 

 

 

 

 

서든어택 무기 개편

 

KSG-12

 

속직히 이 총은 별로 써본 기억이 없네요 ㅠ ㅠ

 

다만 개편 후 달라진점은 연사력이 쫌더 좋아지고 명중률이 높아졌다는거!!

 

 

 

 

 

 

서든어택 무기 개편

 

KRISS

 

이총또한 별로 써본 기억이... 저는 너무 AK랑 TRG M4만 썻나봐요.. ㅋㅋ

 

그래도 바뀐점은 확실합니다!!

 

데미지가 높아지고 총기반동이 줄어들었습니다!!

 

 

 

 

 

 

서든어택 무기 개편

 

C.Anaconda

 

서든어택의 데저트이글과 맞먹는 유일한 권총

 

아나콘다인데요!! 바로 아나콘다사 개편 이후 아마도 데저트 이글보다 흠..

 

좋아지지 않을까 예상도 해봅니다 ㅋㅋㅋ

 

일단 데미지가 올라갔고 연사력또한 상승!!!

 

이정도면 훌륭합니다!!

 

 

 

 

 

 

서든어택 무기 개편

 

Tiger stripe

 

마지막으로 나이프 타이거!!!!!

 

처음에 나왔을 당시 혁멱이였든 나이프 근접전 타이거

 

느낌상 가볍고 휘두르는 맛이있어 좋았죠 ㅋㅋㅋ

 

이번에 개편이 되면서 모습도 바뀌고

 

데미지와 연사력도 증가된 모습입니다!!!

 

 

이렇게 총 신규 무기와 무기 개편이 이루어지면서

 

서든어택 유저들이 좋아할만한거 같습니다!!!!

 

또한 아직은 시범 서비스이니 다시한번더 바뀔수도 있다는거 명심하세용~!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