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서든 여자친구 캐릭터::

2016. 4. 8. 10:44온라인게임/서든어택

서든어택::서든 여자친구 캐릭터::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요즘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

 

드디어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했습니다!!!!!

 

갑자기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하는 걸그룹이죠!!!!

 

드디어 여자친구도 서든어택 캐릭터로 만들어 졌습니다

 

제가 예전에 소개한바 있지 않나요? 서든어택 캐릭터는 요즘 대세 연예인만 만든다구요!1

 

그럼 여자친구도 요즘 대세에 합류하는 그런 뜻이 되겠죠?ㅋㅋㅋㅋ

 

여자친구는 엄청난 남성 팬들을 보유하고있는 요즘 대세 걸그룹이죠!!

 

아마도 서든어택 남성 유저분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저 게임하는 여자사람이 여자친구 캐릭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든어택에 캐릭터로 등장하면 대세 인정!!!!

 

이번에 여자친구가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했습니다~!

 

 

당신의 여자친구가 되어 드릴게요

 

 

일단 이 문구부터가 서든어택 남성들의 마음을 움직일꺼 같네요 ㅋㅋㅋ

 

이번에 여자친구 캐릭터는 어마무시한 혜택이 있다는거~~

 

여자친구 캐릭터 40일을 모으면 유니크 칭호 100% 지급

 

퍼즐을 완성 하면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마우스 패드 획득의 기회까지

 

그야말로 금상첨화이죠!!!!

 

그럼 캐릭터 하나하나를 소개해드려보겠습니다~!

 

 

 

 

 

#서든어택 캐릭터 레드팀 여자친구 유주#

 

 

 

 

#서든어택 캐릭터 레드팀 여자친구 소원#

 

 

 

 

#서든어택 캐릭터 레드팀 여자친구 신비#

 

 

 

 

#서든어택 캐릭터 블루팀 은하#

 

 

 

 

#서든어택 캐릭터 블루팀 여자친구 예린#

 

 

 

 

#서든어택 캐릭터 블루팀 여자친구 엄지#

 

 

이렇게 총 6명의 여자친구 멤버들이 캐릭터로 등장했습니다~!

 

또하나 서든어택에서 캐릭터로 출시가 되었으면은 다들 아시겠지만

 

감정표현이 엄청난거 아시죠?ㅋㅋㅋㅋ

 

그럼 여기서 여자친구 서든어택 캐릭터 감정표현 보고 가시겠습니다~!

 

 

 

 

#서든어택 여자친구 캐릭터 감정표현 오늘부터 우리는#

 

 

 

#서든어택 여자친구 캐릭터 감정표현 오늘부터 우리는2#

 

 

 

역시 서든어택에 극찬을 주고싶은 감정표현입니다

 

어찌 이렇게 여자친구를 잘 살렸는지 ㅋㅋㅋㅋㅋ

 

남성분들이 넘나 좋아하실꺼 가탕요 ㅋㅋㅋ

 

여자인 제가봐도 귀엽네요 ㅋㅋㅋㅋ

 

 

 

 

 

 

서든어택 여자친구 캐릭터 출시 혜택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여자친구 캐릭터 40일을 모으면

 

여자친구 유니크 칭호를 지급해드립니다!!

 

또한 여자친구 퍼즐을 완성하는 순간 여자친구와 함께흐는 오프라인 행사는 물론

 

서든어택에 중요한 마우스 패드까지 증정!!

 

 

 

 

 

 

여자친구 퍼즐 완성 혜택

 

선착순 500명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

 

추첨 500명

여자친구 마우스 패드 증정

 

선착순 무관

여친구함 인식표

 

 

 

 

 

 

ㅋㅋㅋㅋ 이 여친구함 인식표만 달아도 왠지모르게

 

여자친구가 곧 생길것만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일단 영구제라고 하니까 받아두면 좋을꺼 같습니다

 

 

 

 

 

 

여자친구 캐릭터 40일을 모으면?

 

여자친구 카운트를 통해 캐릭터 기간 40일을 달성하면

 

 여자친구 칭호를 100% 지급해드립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