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서든 신규 무기 스킨 출시 Death 스킨::

2016. 5. 30. 09:54온라인게임/서든어택

서든어택::서든 신규 무기 스킨 출시 Death 스킨::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서든어택이 오랜만에 신규 무기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규 무기 스킨의 이름은 데스 스킨!!!!

 

죽음을 뜻하는 어마무시한 뜻의 이름으로 신규 무기 스킨이 등장했습니다

 

일단 이름붙어가 데스니까 쫌 꺼림직 할 수도 있지만

 

뭐... 스킨 자체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정과 빨강 블랙과 레드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아주그냥 눈돌아가실꺼에요!!

 

데스라는 이름답게 블랙과 레드의 색이 적절하게 잘 어우러져있는 스킨입니다!!

 

그럼 이번 서든어택 신규 무기 스킨 데스 스킨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적에게 죽음을 선사하라!!

 

서든어택 스킨 무기 출시!!!

 

Death 스킨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열적인 레드 색상이 많이 섞여있습니다

 

일단 데스라는 말때문인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번 무기 스킨은 아마 쫌... 뭐라고하지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이쁜거 같진 않네요.. (솔직한 심정.. ㅋㅋㅋ)

 

 

 

 

 

 

신규 무기 컬렉션 대표 스킨 무기

 

Death 스킨 무기 출시!!

 

신규 데스 스킨 무기를 최대 100일까지 획들할 수 있는 카운트 출시!!

 

돌격 저격 보조 근접 무기 각각 3일 이상 수집 시

 

대표 스킨 무기 혜택을 드립니다!!!

 

Death AK47 카운트 1,400원

Death TRG21 카운트 2,100원

 

저렴한 가격에 서든어택 신규 무기 스킨을 만나보세요~!

 

 

 

 

 

AK47 Death

 

 

 

 

AK47(ISK) Death

 

 

 

 

D.Eagle(S) Death

 

 

 

 

TRG21(IS) Death

 

 

 

 

AXE Death

 

총 5가지 서든어택 신규 무기 스킨 Death스킨을 만나보세요~!

 

Death 스킨 카운트를 구매하시면 Death 퍼즐 조각을 드리며 Death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판을 완성하시면 Death 스킨무기 5종 100일 아이템을 100% 지급해드립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