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서든 새학기 맞이 슈퍼세일::

2016. 3. 28. 11:02온라인게임/서든어택

서든어택::서든 새학기 맞이 슈퍼세일::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서든어택이 새학기 맞이 슈퍼 세일을 발표했습니다~!

 

각종 캐릭터 부터 무기 스킨까지

 

거기다가 새로운 슈퍼 쿠폰 교환까지!!

 

이번 새학기 맞이 슈퍼 세일로 뽕을 뽑아야죠!!

 

서든어택에서 이런 혜택을 줄때에는 아주그냥 뽕을 뽑아버려야 한답니다 ㅋㅋ

 

인기 캐쉬 아이템이 최대 50%세일의 기회!!!

 

지금 바로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든어택 새학기 맞이 슈퍼 세일

 

단 1주일 간! 스페셜 캐릭터와 무기 상자를 특별 판매합니다~!

 

3월27일~3월31일

 

얼마 남지 않은 슈퍼 세일 기간을 맞이해서 빨리 전부 사버리세요 ㅋㅋ

 

최대 50% 할인이랍니다 ㅋㅋㅋㅋ

 

저도 이틈에 엄청 지를려구요 ㅋㅋㅋ

 

 

 

 

 

 

새학기 맞이 슈퍼 세일

 

서든어택이 새 학기를 맞아 미친 슈퍼 세일을 시작합니다!!1

 

스페셜 캐릭터/무기 상자 인기캐쉬 아이템 27종을 최대 50% 세일이라는 엄청난 기회!!

 

지금 당장 서든어택을 로그인하게 만드는 그런 혜택 바로 사야하는거 아시죠?ㅋㅋ

 

 

 

 

 

 

스페셜 캐릭상자

 

700원

 

단돈 700원으로 블렉쉐도우 캐릭터 세트~코믹 뱀파이어 세트까지

 

1일~100일까지 스페셜 캐릭터 상자가 단돈 700원 입니다!!!

 

다들 100일 캐릭터 한번 노려봐야죠?ㅋㅋㅋ

 

 

 

 

 

 

스페셜 무기 상자

 

700원

 

스페셜 무기상자또한 단돈 700원

 

1일~100일까지 존재하는 스페셜 무기상자가 단돈 700원입니다!!

 

빨리빨리 구매하세요!! 시간이 얼마 안남았다구요!!

 

 

 

 

 

 

각종 캐릭터 스킨 무기 일반 아이템을

 

서든어택 새학기 맞이 슈퍼세일로 할인이 됩니다!!

 

인기있는 캐릭터 세트가 20%~25%까지 세일!!

 

지금 즉시 캐릭터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

 

 

 

 

 

 

캐릭터 뿐만이 아니다!!!

 

스킨 무기또한 서든 새학기 맞이 슈퍼 세일 목록에 추가!!

 

무기 스킨은 전부 30%세일!!!

 

1,000원 돈도 안하는 무기 스킨!!! 다들 구매욕구가 충만하시죠!!ㅋㅋㅋ

 

 

 

 

 

 

캐릭터 무기 뿐만이 아니다!!!

 

닉네임 변경권~클랜원 확장까지

 

일반 아이템또한 할인이 적용된다는 사실!!

 

일반 아이템은 무려 50%세일!!!!

 

클랜마크 변경과 클랜원 확장 이럴때 사셔야 합니다!!

 

무려 50%세일 기간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서든어택 새학기 맞이 슈퍼세일

 

마지막

 

슈퍼 쿠폰 교환!!!

 

새학기 맞이 슈퍼 세일 대상 아이템을 구매 또는 선물을 하면

 

슈퍼 쿠폰을 서든어택에서 지급해드립니다!!

 

보유하고 있는 슈퍼 쿠폰 개수에따라 해당 기간이 지나면 지급해드립니다

 

지금 즉시 서든어택에서 새학기 맞이 슈퍼 세일 혜택을 받아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