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무기 스킨 울프 스킨 출시::

2016. 3. 18. 10:54온라인게임/서든어택

::서든어택 무기 스킨 울프 스킨 출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서든어택에 새로운 무기 스킨이 등장했습니다!!!!

 

-울프 스킨-

 

일단 울프 스킨이라는 이름이 정말 야성적이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제가 먼저 스킨을 본 결과로는 와우~~~ 짝짝짝

 

정말 색감 괜찮고 잘만들었더라구요!!!

 

서든어택에서 스킨이란 진짜 예전에는 막 형광 스킨 그런거 하나 깔려고

 

난리 쳤었는데 ㅋㅋㅋ 요즘에는 이렇게 무기 스킨을 따로 파니까 예전에 비하면

 

정말 많은 발전을 했네요 ㅋㅋㅋㅋㅋ

 

그럼 서든어택 신규 무기 스킨 울프 스킨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서든어택 울프 스킨

 

전장을 지배하는 외로운 늑대의 등장

 

무기 컬렉션 대표 스킨 무기 최대 100일 획득의 기회!!

 

 

스킨 정말 깔끔 하지 않나요?

 

무기 안에 늑대와 보름달이 들어가있고 그냥 딱 깔끔합니다!!

 

막 조잡하지도 않구요!! 저정도 스킨은 가지구 있어야 멋있자나요 ㅋㅋㅋㅋㅋ

 

다들 아시겠지만 딱 스킨 사고 뽑을때 100일 뜨면 난리나는거 아시죠?ㅋㅋㅋ

 

 

 

 

 

 

서든어택 울프 스킨

 

울프 AK47 카운트 (1개)

 

1,400원

 

저렴한 가격에 100일을 노려보셔야죠!!!

 

1일~100일까지 있는 서든어택 울프스킨!!

 

울프 AK47 카운트 구성품을 보겠습니다

 

 

 

 

 

#AK47 Wolf#

 

 

 

 

#AK47[ISK] Wolf#

 

 

 

 

 

#D.Eagle[S] Wolf#

 

 

 

 

 

서든어택 울프 스킨

 

울프 TRG21 카운트 (1개)

 

2,100원

 

저렴한 가격에 100일을 노려보셔야죠!!!

 

1일~100일까지 있는 서든어택 울프스킨!!

 

울프 TRG21 카운트 구성품을 보겠습니다

 

 

 

 

 

#TRG21[IS] Wolf#

 

 

 

#AXE Wolf#

 

 

이렇게 총5가지의 울프 스킨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전부 정말 괜찮은거 같습니다!!

 

왠지 역대급 서든 무기 스킨이 아닐까 하는정도로 마음에 드네요 ㅋㅋ

 

오늘 겜방가서 한번 뽑아봐야 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울프 스킨 100일을 노려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