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2016. 3. 23. 11:04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어제 소개해드렸던 메카 사이온 떡밥!!!!


바로 오늘 공개가 되었습니다!! 룰루~~제가 먼저 본 바로는 퀄리티가 엄청나요!!


사이온 신스킨의 정식 명칭은 메카 제로 사이온!!


기존에있던 메카 스킨 시리즈보다 훨신 퀄리티가 엄청납니다!!!


아마 여러분도 보시면 깜짝 놀라실껄요?


진짜 이 스킨만큼은 사고싶다 막 이런생각이 들정도라니까요 ㅋㅋ


제가 프로젝트 스킨도 별로 탐이 안났엇는데.. 이번 메카 제로 사이온 스킨은


얼마나 탐이 나던지.....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일러스트 모습#




메카 제로 사이온의 일러스트 모습만 봐도


 퀄리티가 어마무시한걸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어제 벨트 갔다고 말씀드렸던 그 뭐라하지.. 회오리 모양 에너지 장치


그건 메카 제로 사이온의 가슴에 붙어있던 거였네요 ㅋㅋㅋㅋ


가격은 1820RP 입니다


현재 PBE서버에서 등장했습니다!!!!




#롤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등장 모습 인게임#




역시 퀄리티 보세요!! 진짜.... 대박


메카 제로 사이온은 소환사의 협곡 등장 할때부터 저렇게 퀄리티가 엄청납니다


무슨 기계장치에서 올라와서 기계 장치를 뿌수고 ㅋㅋ 등장!!


자기 힘을 과시 하는거 같은데요?ㅋㅋㅋ





#롤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인게임 모습#




딱 보면 뭐가 떠오르시나요?ㅋㅋㅋㅋ


저는 메카 제로 사이온 인게임 모습을 보자마자 트랜스포머 ㅋㅋㅋㅋㅋ


누가봐도 트랜스포머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비슷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진짜 퀄리티 엄청납니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를 메카 스킨 시리즈 인거같아요!




#롤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민병대 모습 인게임#




메카 제로 사이온은 민병대 효과 발동시 뒤에있는 부스터가 따악!!


남성들이 좋아하실만안? 건담을 닮은듯 그런 모습도 갖추고 있습니다!!


와.. 라이엇 리그오브레전드 정말 스킨을 만들면 만들수록 퀄리티가 상승하네요 ㅋㅋ




#롤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귀환 영상 인게임 모습#




뭐지... 저거... 메카 제로 사이온 귀환 모션이 뭐야 ㅋ


갑자기 네모로 변신하더니 ㅋㅋㅋ 땅속에서 이상한 상자가 올라고오


저길로 들어가 버리네요 ㅋㅋㅋㅋㅋ


저건 또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





#롤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Q스킬 대량 학살 강타 인게임 모습#




무시무시한 고철덩어리 해머로 땅을 치는데.. 저렇게 안뜨면 비정상이죠 ㅋㅋ


메카 시리즈 스킨답게 표시거 벌집 모양으로 되어있네요 ㅋㅋ


그 메카 말파이트도 저런 벌집 모양으로 생기잖아요 ㅋㅋㅋ 아시는분은 아시게져?



사이온 대량 학살 강타


사이온이 최대 2초 동안 강력한 일격을 준비합니다


일격을 날리면 반경안의 적들에게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롤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W스킬 영혼의 용광로 인게임 모습#




원래의 기본 사이온 스킨이였으면 용광로라고 할 수있지만


메카 제로 사이온은 흠.. ㅋㅋㅋ


과열이 되어 폭팔하는거같은 느낌을 받네요 ㅋㅋ



사이온 영혼의 용광로


기본 지속 효과


사이온은 유닛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최대 체력이 2 증가합니다

(대형 몬스터와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8 증가)


사용시


사이온이 6초 동안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 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입니다





#롤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E스킬 학살자의 포효 인게임 모습 #




메카 제로 사이온의 가슴에 있던 (아이언맨 같이)


 에너지 모양의 동그란 곳에서 에너지가 발사가 됩니다 


정말 아무리 생각해도 잘만든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세심하게 하나하나 쓸곳을 다 만들어 두었네요 ㅋㅋ



사이온 학살자의 포효


사이온이 단거리 충격파를 발사해 첫 번째로 맞는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늦추며 2.5초간 방어력을 20% 낮춥니다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30% 추가 피해를 입고 속도가 느려집니다





#롤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R스킬 궁 멈출 수 없는 맹공 인게임 모습#




개인적으로 메카 제로 사이온 스킬중 제일 잘만든거 같습니다!!


메카 제로 사이온이 전차?로 변신을 해서 돌진하는데 ㅋㅋㅋ


진짜 누가봐도 이건 트랜스포머를 모티브로하여 만든거 같아요!!!


정말 이 스킬을 보고있으면 나도모르게 빨리 사고싶은 충동이.. ㅋㅋㅋ



사이온 멈출 수 없는 맹공


사이온이 8초 동안 일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서서히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조종됩니다


돌진하는 동안 사이온은 모든 군중 제어기에 면역이 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사이온의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물리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리며 기절 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과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롤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패시브 영광스러운 죽음 인게임 모습#




사이온의 최고의 스킬이죠 ㅋㅋㅋ 패시브!!!


적 레드or블루를 빼먹고 시작할 수 있는 패시브 ㅋㅋㅋ 또한


죽었는데 상대를 따라가서 다시 때려버리는 패시브 최고의 패시브죠 ㅋㅋㅋ


메카 사이온은 껍질이라고해야하나? 암튼 벗겨지면서 패시브가 발동이 됩니다



사이온 패시브


 영광스러운 죽음


사이온은 사망한 이후 되살아나지만 부활한 동안에는 체력이 급속히 떨어집니다


 이 동안 이동과 송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메카 제로 사이온 인게임 영상#



(모든 정보는 롤 인벤 롤 북비서버 사이트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