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메이플 은월 한계 돌파::

2016. 2. 25. 10:07온라인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메이플 은월 한계 돌파::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오늘부터 시작되는 은월 한계 돌파!!

 

메이플스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직업중 하나인 은월!!

 

메이플 월드에서 은월 한계 돌파 혜택을 오늘부터 시작한다고해서

 

여러분께 발빠르게 전달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방학이 얼마 남지는 않았지만

 

바로 이럴때 메이플에서 지원해주는 한계 돌파를 이용하여

 

빠르게 빠르게 레벨업을 해야할 때가 아니겠습니까?

 

그럼 은월 한계 돌파 과연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지 살펴보곘습니다

 

 

 

 

 

 

은월 한계 돌파 성장지원

 

메이플스토리에서 한계 돌파 성장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인혀진 영웅 은월에 대해서!!!!!크크크크크크

 

은월은 메이플에서도 많은 유저들이 하고있는 직업중 하나인데요!!

 

아직 키워보시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바로 지금 한계 돌파 성장지원때

 

폭풍 레벨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은월 한계 돌파 성장지원 기간동안

 

레벨 별 장비상자 경험치 쿠폰 악세서리등

 

은월이 빠르게 성장하는데 있어서 지원을 아낌없이 주니!!!

 

바로 이럴때 미친듯한 폭풍 레벨업을 할때겠지요?ㅋㅋㅋ

 

 

 

 

 

 

한계돌파 축하 선물 퀘스트 입니다!!!

 

각 퀘스트마다 지급되는 성장지원 한계돌파 선물이 틀립니다!!

 

각각의 퀘스트를 잘받으시고 은월에게 필요한 선물을 잘챙기세요!!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당 ㅋㅋㅋㅋ

 

 

 

 

 

 

은월 한계 돌파 성장지원 펫

 

사막 여우 펫

 

일판 펫 7일 기간제 교환불가

 

프리미엄 생명의 물 사용 불가 캐시보관함 이동불가

 

이정도 스펙을 가지고있는 펫도 지급해 드립니다!!!

 

펫이 있을때는 아이템과 메소를 줍지 않아도되서 사냥에 더욱 집중할 수 있죠?ㅋㅋㅋ

 

으아아아아앙아아 폭풍 레벨업!!

 

 

 

 

 

 

떡국 코인 교환권

 

떡국 코인 교환권을 알지 모르겠지만

 

떡국 코인 교환권은 떡국 코인으로 데미지 스킨 의자 등을으로

 

랜덤하게 교환이 가능합니다!!!

 

운만 좋다면 희귀한 마스터 쥬얼링을 얻으실지도?

 

 

 

 

 

 

여우불 반지/은월 히어로즈 페더

 

캬~~ 정말 많이 퍼주네요 ㅋㅋㅋㅋ

 

은월 한계 돌파 성장지원때 이렇게 그냥 메이플에서 막퍼줄때

 

이럴때야 말로 진짜 은월을 키워볼때입니다 ㅋㅋㅋㅋㅋ

 

 

 

 

 

 

은월 레벨이 30&60레벨 달성시 각 레벨이 맞는

 

장비 상자를 줍니다

 

장비 상자안에는 무기/상하의/모자/장갑/신발 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도 주니까 따로 템 살필요도 없고!!!

 

무자본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도 따아악 좋지 않나요?ㅋㅋㅋ

 

 

 

 

 

 

마지막으로 전설의 비밀상자

 

레벨 100이상만 열어볼 수 있다는 바로 그 전설의 비밀상자!!

 

비밀 상자안에는 블렉 세트 레어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

 

거기다가 잠재 옵션까지 추가되어있어서

 

잠재 옵션이 대박이라도 나는날에는!!

 

그야말로 로또 당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미친듯이 퍼줄때야 말로 바로 은월을 키울 적당한 시기인거 같습니다!!

 

은월을 키워보고싶다던지 부캐를 키워야 겠다면

 

지금 바로 은월 한계 돌파 성장지원 이때를 맞이해서 키워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