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메이플 히어로즈 버닝 프로젝트 시즌3::

2016. 2. 4. 10:38온라인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메이플 히어로즈 버닝 프로젝트 시즌3::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드디어 설날이 곧 다가오네요!!!

 

민족의 대 명절 설날!!!

 

다들 아시겠지만 설날에는 모든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등

 

전부 설날에 뭔가를 하시는걸 아시죠?ㅋㅋㅋㅋㅋ

 

그때 항상 무조껀 대목을 잡으셔야 합니다!!!

 

메이플도 이번에 설날을 맞이해서!!

 

히어로즈 버닝 프로젝트 시즌3가 시작이되었습니다!!!

 

버닝 프로젝트로 메이플 유저들은 발빠른 레벨업을 달리셔야죠!!

 

그럼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 버닝 프로젝트 소개를 시작하곘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 다시 시작되는 버닝 프로젝트

 

히어로즈 버닝 프로젝트 시즌3

 

벌써 시즌3를 맞이하면서 유저들 사이에서

 

바로 이때다 하면서 지금 노리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바로 지금이야말로 발빠른 레벨업을 할 차례입니다!!

 

거기다가 지금 블렉세트 아이템까지 지급한다고 하니

 

이때야 말로 다들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어로즈 버닝 프로젝트

 

-버닝 캐릭터 설정 방법-

 

레벨 100미만의 캐릭터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메이플ID당 월드(서버)별로 1개의 버닝캐릭터만 설정이 가능하구요!!

 

계속 하면 계속 아이템도 받고 레벨도 엄청 올라가게 되니까 사전에 방지!! ㅋㅋㅋㅋ

 

또한 제로 캐릭터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가 참여가 가능합니다!!

 

버닝 프로젝트의 효과는 레벨 10~99까지만 적용이 됩니다

 

 

바로 이때다 싶습니다!!! 평소에 메이플에서 키워보고 싶었던 캐릭터나

 

관심이 있었던 캐릭터를 바로 히어로즈 버닝 프로젝트를 통해서

 

빠르게 레벨업을 하면서 키워보세요

 

 

 

 

 

 

버닝 캐릭터에는 혜택이 어마어마 하다고 하는데요!!

 

버닝 캐릭터를 설정하시면 총 3가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과연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레벨업 혜택

 

버닝 캐릭터는 10~99레벨 까지 1레벨 상승 할 때마다

 

레벨 2 추가 상승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9레벨까지는 레벨 1만 상승해요 ㅋㅋㅋㅋ

 

 

 

 

 

 

블랙 시트 아이템

 

전설의 비밀상자

 

전설의 비밀상자는 레벨 100이상이 되어야 열어볼 수 가있습니다!!

 

버닝캐릭터로 접속을 하시면 소비 인벤토리에 바로 지급이 됩니다!!

 

바로 이 전설의 비밀상자가 제일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어마무시한 아이템들이 들어있습니다!!

 

 

 

 

 

 

이 정도 아이템을 전설의 비밀상자로 획득이 가능하고

 

또한 여기서 잠재 옵션으로 옵션이 대박이 나는순간

 

그냥 끝!! 바로 히어로즈 버닝 프로젝트로 인해서

 

이 캐릭이 본캐가 될지도 모른다는 사실!!!

 

잘 명심하세요 ㅋㅋㅋㅋ

 

 

 

 

 

 

달팽이 펫

 

마지막 혜택

 

신비한 비밀상자

 

싱비한 비밀상자에서는 달팽이 펫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버닝 캐릭터를 생성하시면 전설 상자와 함께 비밀상자도 바로 소비창으로 얻을수 있습니다

 

바로 지금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 버닝 프로젝트를 통해서

 

발빠른 레벨업과 혜택을 받아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 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