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메이플 판도라의 상자/에피의 상자::

2016. 3. 29. 11:01온라인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메이플 판도라의 상자::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1

 

오늘 갑자기 메이플스토리가 새로운 캐시 아이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새로운 캐시 아이템은 판도라의 상자!!!

 

판도라의 상자는 각종 스페셜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로

 

랜덤으로 아이템 장비가 나오는 상자입니다!!

 

메이플스토리 유저들 사이에서는 벌써부터 엄청 난리가 난 핫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과연 어떤 아이템들이 들어있길래 핫 아이템이라고 하는지

 

저 게임하는 여자사람이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판도라의 상자&에피의 상자

 

새로운 캐시 아이템 업데이트로인해

 

판도라의 상자/에피의 상자

 

두가지 상자가 등장하였습니다!!

 

두가지 상자에는 각기 다른 아이템이 랜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판도라의 상자는 장비 아이템

 

에피의 상자는 라이딩과 의자

 

이렇게 나뉩니다!! 다만 랜덤으로 얻을 수 있어요!!

 

선택은 하지 못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더욱 뽑는 재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

 

판도라의 상자

 

1,500캐시

 

판도라의 상자는 1,500캐시로 구매를 하여

 

더블클릭하면 아이템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판도라의 상자를 열면 각종 랜덤 장비들이 나오는데요!!

 

과연 어떤 장비들이 나오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판도라의 상자

 

스페셜 아이템 리스트

 

145제 무기/소울/연금술사 세트

 

이렇게 3가지 종류의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이 됩니다!!

 

1,500원 정도에 이정도 템 값어치라면 한번 질러볼만도 하지 않나요?ㅋㅋㅋ

 

 

 

 

 

 

두 번쨰

 

에피의 상자

 

350캐시

에피의 상자는 350캐시로 구매를 하여 에피의 상자를 더블클릭 후

 

에피의 열쇠를 옮겨서 아이템을 획득 할 수있습니다

 

역시나 판도라의 상자와 마찬가지로 아이템은 랜덤으로 지급이 됩니다!!

 

 

 

 

 

 

에피의 상자

 

스페셜 아이템 리스트

 

신규 라이딩(90일,영구)/신규 의자

 

개인적으로 신규 라이딩 영구제가 나오면 완전 팔짝 뛸거 같은데요 ㅋㅋ

 

일단 380원 밖에 안되니까요!!!!

 

이득이득 ㅋㅋㅋㅋㅋㅋㅋ

 

지금바로 메이플스토리에서 신규 판도라의 상자/에피의 상자

 

두가지를 만나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