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발렌타인데이 신스킨 사랑의 추적자 소나::

2016. 2. 2. 10:50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발렌타인데이 신스킨 사랑의 추적자 소나::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발렌타인데이 신스킨!!!

 

사랑의 추적자 스킨시리즈 공개!!!

 

어제는 제가 오리아나를 소개해드렸죠?

 

오늘은 사랑의 추적자 소나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리그오브레전드 롤에서 사랑의 추적자 스킨시리즈는

 

총 5가지 스킨이 되었습니다!!

 

아마 꾸준하게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통해서 선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인지는 모르지만

 

사랑의 추적자 스킨 시리즈중 소나가 제일 괜찮은거 같아요!!

 

일단 핑크와 잘어울리는거 같고!! 그냥 느낌상 잘어울답니다!!

 

그럼 사랑의 추적자 소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발렌타인데이 신스킨 사랑의 추적자 소나 인게임#

 

 

 

사랑의 추적자 소나 인게임 모습입니다

 

소나는 핑크와 정말 잘어울리지 않나요?

 

솔직히 말하자면 바루스 베인 애쉬 오리아나까지

 

쫌 뭔가 그런.. 이상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 사랑의 추적자 소나는 딱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이번 사랑의 추적자 소나 신스킨 가격은

 

975RP

 

오리아나보다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스킬 이펙트와 귀환모션 이 바뀌였습니다!!!

 

DJ소나 이후에 괜찮은 신스킨이 나온거 같네요!!!

 

 

 

 #롤 발렌타인데이 신스킨 사랑의 추적자 소나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살랑의 추적자 소나의 귀환모습을 보시면


딱 심플하지 않나요? 그냥 한바퀴 돌면서 하트좀 뿌려주고

 

깔끔하게 귀환을 하는 모습입니다 ㅎㅎㅎㅎ

 

 

 

 #롤 발렌테안데이 신스킨 사랑의 추적자 소나 파워 코드 인게임 모습#

 

 

 

사랑의 추적자 소나의 파워 코드 별로 모습입니다!!

 

봇면 소나의 뒷쪽에 있는 둥근 링의 색상이 바뀐걸 보실수 있습니다!!

 

역시 소나하면 화려한 파워 코드색이죠!

 

얼마나 스킨과 코드 색상이 잘어울리는지도 봐줘야 한답니다!!

 

그래야 소나 장인이죠 ㅋㅋㅋㅋ 

 

 

 

#롤 발렌타인데이 신스킨 사랑의 추적자 소나 Q스킬 용맹의 찬가 인게임 모습#

 

 

 

사랑의 추적자 소나의 Q스킬 용맹의 찬가 모습입니다

 

스킬을 발동할때 장판?처럼 보이는데 장판 끝쪽에 하트가 달려있네요 ㅋㅋ

 

어제 소개해드렸던 사랑의 추적자 오리아나와 같이 하트가 달려있는 모습입니다

 

아실지 모르겠지만 소나와 라인전에서 적으로 만나면

 

Q쓰고 파워코드 한대 맞으면 열받......ㅋㅋㅋㅋ 아시죠?

 

 

소나 용맹의 찬가

 

가장 가까이 있는 적 둘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소나에게 오오라가 생겨 5초 동안 아군은

 

다음 기본 공격에 추가적인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소나의 오오라는 3초 동안 지속되며

 

 소나가 도와준 아군 하나 당 오오라 지속시간이 연장 됩니다

 

파워코드-스타카토

 

파워 코드에 50%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롤 발렌타인데이 신스킨 사랑의 추적자 소나 W스킬 인내의 아리아 인게임 모습#

 

 

 

사랑의 추적자 소나의 W스킬 인게임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초록색이네요!!! 역시나 잘어울립니다 ㅋㅋㅋㅋ

 

역시 장판 끝에는 똑같으 하트가 달려있구요!!!

 

소나의 W스킬은 아군 치유회복인데!! 이것또한 라인전에서는 정말 아오...ㅋㅋ

 

 

소나 인내의 아리아

 

소나와 근처에서 가장 많이 부상 당한 아군 챔피언을 치유합니다

 

이 치유 효과는 대상이 잃은 체력의 1%마다 0.5%씩 증가합니다

 

소나에게서 오오라가 생겨 1.5초간 아군에게 보호막을 씌워줍니다

 

소나의 오오라는 3초 동안 지속되며 소나가 도와준 아군 하나당

 

오오라 지속 시간이 0.5초 연장됩니다

 

파워코드-디미누엔도

 

대상이 가하는 총 피해량을 3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롤 발렌타인데이 신스킨 사랑의 추적자 소나 E스킬 기만함의 노래 인게임 모습#

 

 

 

사랑의 추적자 소나의 E스킬입니다

 

추노와 도주할때 옆에 소나가 있으면 정말 짜증나는 스킬이죠 ㅋㅋㅋ

 

이번에는 보라색이네요!!

 

살짝 기대했던거는 코드별로 색상도 바까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

 

이번 사랑의 추적자 스킨도 그냥 색상은 같네요 ㅎㅎ

 

 

소나 기만함의 노래

 

소나의 이동속도가 상승한 후 3초 동안 점차 원래 수치로 돌아옵니다

 

소나에게 오오라가 생겨 오오라에 닿는 아군들은 1.5초간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소나의 오오라는 3초 동안 지속되며 이 효과를 받은 아군 하나 당

 

 오오라 지속시간과 소나의 이동속도 상승 효과가 0.5초 연장됩니다

 

파워 코드-템포

 

2초 동안 적 하나에 40%둔화를 적용합니다

 

 

 

#롤 발렌타인데이 신스킨 사랑의 추적자 소나 R스킬 크레센도 인게임 모습#

 

 

 

소나의 꽃 크레센도 입니다

 

이번 사랑의 추적자 소나의 크레센도는 역시나 하트하트 하네요 ㅎㅎ

 

하트가 뾰로롱 ㅋㅋㅋㅋ 왠지 저도모르게 옛추억 세일러문이 떠오르는데요?ㅎㅎ

 

한타에서 정확하게만 써준다면 이만한 스킬도 없는거 아시죠?ㅎㅎ

 

근데 너프를 먹어서 크레센도의 길이가 짧아져서 ㅠㅠ

 

 

소나 크레센도

 

저항할 수 없는 선율을 연주하여 적 챔피언을 기절시키며

 

1.5초동안 춤추게 만들고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크레센도의 레벨을 올릴 때마다 각 오오라의 위력이 강해집니다

 

기만함의 노래는 소나 자신에게 적용되는 이로운 효과의 위력이 높아집니다

 

패시브 오오라 추가 능력치

 

용맹의 찬가-추가 마법 대미지 10/20/30 추가

 

인내의 아리아-보호막 수치 10/20/30 추가

 

기만함의 노래-소나/오오라의 이동 속도 증가 2/4/6% 추가

 

 

 

 

#리그오브레전드 롤 발렌타인데이 신스킨 사랑의 추적자 소나 인게임 영상#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나온 신스킨들

 

오리아나/소나

 

유저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꺼 같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