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불의 축제 야스오::

2016. 2. 11. 10:40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불의 축제 야스오::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다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새뱃돈은요? 받았어요???

 

ㅠㅠ 저는 한 푼도 못받았답니다... 흐어어어어엉

 

나두 새뱃돈 받고 싶었는데...

 

새뱃돈 받아서 롤 스킨도 사고 쫌 그러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이제

 

나이가 나이인지라 새뱃돈을 안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여러분은 많이 받았나요? 흐흐흐흐흐

 

그럼 그 새뱃돈으로 이번 롤 신스킨을 노려보세요!!!

 

이번에 불의 축제 시리즈 스킨이 또한번 등장했답니다!!!

 

이번에 등장한 불의 축제 스킨은 야스오/케넨 이 두가지 챔피언 스킨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불의 축제 야스오 스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불의 축제 야스오 일러스트# 

 

 

 

리그오브레전드 롤 드디어 불의 축제 스킨 시리즈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불의 축제 징크스 엘리스 쉔 아칼리 칼리스타 쓰레쉬 이후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불의 축제 스킨 시리즈

 

야스오/케넨

 

이번에 소개해드릴 불의 축제 야스오는

 

새로운 모델 스킬에 대한 새로운 파티클!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

 

이 세가지가 정말 그야말로 짱짱!!!ㅋㅋㅋㅋ

 

가격은 975RP 입니다~!

 

6.4PBE 서버에는 공개가 되었습니다!!!!!

 

 

 

#롤 신스킨 불의 축제 야스오 인게임 모습#

 

 

 

역시 불의 축제 답데 스킨이 빨강빨강 하네요!!!

 

야스오의 가면 뭔가 멋있습니다!! 근데 한가지 흠이 쫌 있다면

 

일본 무사를 닮은거 같네요!! 뭐.. 야스오는 원래가 무사 컨셉이니까!!

 

애니메이션에 나올법한 느낌을 주고있습니다!!

 

역시 야스오는 피리부는 검사라는 말 답게 피리부는 모습이 멋있네요 ㅎㅎ

 

 

 

#롤 신스킨 불의 축제 야스오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뭐야..뭐야...

 

롤이 퀄리티가 이렇게 높았습니까?

 

이번 불의 축제 야스오 귀환 하는 모습보고 진짜 깜짝 놀랐어요!!

 

불의 축제 야스오가 귀환을 할때 무슨 빛의칼?을 한번 바닥에 쓰윽 하더니

 

공중으로 뛰어올라 진을 그린뒤에 귀환을 합니다!!

 

멋찌다 =_=ㅎㅎㅎㅎ

 

 

 

#롤 신스킨 불의 축제 야스오 패시브 낭인의 길 인게임 모습#

 

 

 

불의 축제 야스오답게 패시브인 낭만의 길 보호막도

 

붉은색으로 변했네요!!!

 

전체적으로 야스오랑 붉은색이 잘어울리는 듯한 느낌입니다 ㅋㅋㅋ

 

 

야스오 낭인의 길

 

걸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지며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모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1초 동안 보호막이 생성되어 피해를 흡수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두 배가 됩니다

 

또한 야스오는 이동할 때마다 보호막이 충전이되며

 

챔피언이나 모스터로부터 피해를 입게되면 이 보호막이 발동이 됩니다

 

 

 

#롤 신스킨 불의 축제 야스오 Q스킬 강철 폭풍 인게임 모습#

 

 

 

진짜 잘하는 야스오의 Q스킬 짤짤이 한번 맞아보세요 ㅠㅠ

 

그판은 진짜 게임 하기 싫어집니다 다들아시겠죠?

 

Q짤 넣고 E로 들어오고... 그러면 순식간에 그냥 딜교 당하고ㅋㅋㅋㅋㅋ

 

 

야스오 강철 폭풍

 

전방으로 내질러 물리 피해를 입입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10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이 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 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 올릴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이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롤 신스킨 불의 축제 야스오 W스킬 바람 장막 인게임 모습#

 

 

 

야스오의 대표적인 사기 스킬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킬이죠!!

 

바로 야스오의 바람의 장막인데요!!

 

이번 불의 축제 야스오는 바람의 장막도 붉은 색으로 굳굳 ㅋㅋㅋ

 

 

야스오 바람 장막

 

기본 지속 효과

 

돌진으로 최대 기류의 바람의 장막이 추가로 늘어납니다

 

사용시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롤 신스킨 불의 축제 야스오 E스킬 질풍검 인게임 모습#

 

 

 

야스오가 CS청소기라고 불리우는 이유중 하나인 스킬입니다!!

 

바로 E스킬 질풍검으로 그냥 라인전 CS는 물론 깔끔하고 완별한 딜교환까지

 

야스오 장인이거나 잘하시는 분을 만나게되시면

 

E로 딜교환 Q짤 다시 E로 빠져나옵니다..

 

그러면은 하.. 라인전은 완전 말린거에요 ㅋㅋㅋ

 

 

야스오 질풍검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50%까지 상승합니다

 

동인한 대상에게는 질풍검을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시전하면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롤 신스킨 불의 축제 야스오 궁극기 R스킬 최후의 숨결 인게임 모습#

 

 

 

야스오의 한타의 꽃!!!! 바로 궁극기 최수의 숨결 인게임 모습입니다

 

야스오 팀파이트시 적을 띄워만 준다면 그냥 야스오가 적들을

 

아시죠? 그냥 한타 대박 터지는거에요!!

 

바로 야스오 궁극기 최후의 숨결 덕분에 야스오는 5대1 한타까지 가능한 챔프랍니다

 

그정도로 무서운 챔피언이에요!!

 

 

야스오 최후의 숨결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물리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경게서 공중에 떠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 됩니다

 

15초 동안은 야스오의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15초동안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불의 축제 야스오 인게임 영상#

 

 

 

이번 불의 축제 야스오는 퀄리티가 장난없게 나온거 같습니다!!

 

불의 축제 스킨 시리즈중 제일 멋있는거 같구요!!

 

내일은 불의 축제 케넨을 소개드릴텐데!!

 

쪼곰만 참고 기다려주세용~!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