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신챔프 진 신스킨 하이 눈 진::

2016. 1. 22. 10:36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프 진 신스킨 하이 눈 진::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챔피언 진이 나오고 나서

 

같이 등장할 첫 번째 스킨이 공개되었습니다

 

하이 눈 스킨 시리즈!!!

 

하이 눈 스킨이라고 하면 트위스티드페이트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이번에는 신 챔피언 진도 같이 하이 눈 스킨 시리즈에 합류 하게되었습니다

 

하이 눈 진 신스킨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꼭 꼭두각시 인형 처럼 생겼어요

 

뭔가 기분이 나쁜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어떻게 생겼고 스킬모션이 어떻게 변한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챔프 진 신스킨 하이 눈 진 일러스트#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피언 진의 신스킨 하이 눈 진 일러스트입니다~!

 

꼭 일러스트만 봤을때 황야의 무법자같지 않나요?

 

하이 눈 스킨들은 트위스티드페이트 빼고는 없었는데

 

이번에 신챔피언 진이 나오면서 두 가지 종류가되었습니다

 

 

 

#롤 신스킨 하이 눈 진 로딩 화면#

 

 

 

하이 눈 진의 가격은 1350RP

 

준 레전더리급 입니다 

 

하이 눈 진은 번들 스킨으로써 분명 신 챔피언 진이 나오자마자

 

불티나게 팔릴꺼에요!!!!

 

아마 저도 사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근데 한가지 쫌 걸리는게 꼭두각시 인형처럼 생겨서 무섭다는점이...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하이 눈 진 인게임 모습#

 

 

 

맞죠?? 맞죠......

 

꼭 꼭두각시 인형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진이 인간이 아니라는점은 알고있는데

 

 인간 모습을한 인형 같아서 더욱 소름이..

 

꼭 황야의 무법자 꼭두각시 인형 같습니다

 

꿈에 나오지는 않을까 ㅠㅠㅠㅠ

 

 

 

#롤 신스킨 하이 눈 진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

 

 

 

롤 신스킨 하이 눈 진의 귀환 모션 인게임 모습입니다

 

귀환을 하는 모습은 은근히 귀엽네요 ㅋㅋㅋㅋ

 

자신의 총솜씨를 알리듯이 책상을 펴고 책상 위에있는

 

물건들을 빵야빵야빵야~~~ 쏘고 하하 거만하다는 듯이

 

기대고는 귀환~~~

 

ㅋㅋㅋ 귀환 모션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롤 신스킨 하이 눈 진 Q스킬 춤추는 유탄 인게임 모습#

 

 

 

오오 일단 스킬 모션 자체는 변한게 없지만 유탄의 색이 보라색에서

 

주황색으로 바뀌였습니다!!! 원래가 보라색이였거든요!!

 

확실히 스킨이 있는게 더 멋있네요!!

 

 

진 춤추는 유탄

 

진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전져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롤 신스킨 하이 눈 진 W스킬 살상연희 인게임 모습#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바로 W스킬을 잘쓰면 진은 정말 좋은 챔프일꺼 같아요!!

 

그나저나 이번 하이 눈 진 스킨은 정말 황야의 무법자 같습니다!!

 

꼭 보안관 같다고 해야하나? 대신... 꼭두각시 느낌은 자꾸 생각이..

 

 

진 살상연희

 

진이 적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과 몬스터는 65%의 피해를 입습니다

 

상상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의 깅본 공격 연꽃 함정에 적중당했거나

 

진의 아군에게 공격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속박 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롤 신스킨 하이 눈 진 E스킬 강제관람 인게임 모습#

 

 

 

진이 스킨이 없을때에는 연꽃 보양의 덫을 설치하였는데

 

이번 하이 눈 진 스킨은 폭약? 지뢰를 설치합니다!!!

 

진을 보고있으면 꼭 케이틀린과 그레이브즈를 합쳐놓은듯한 스킬이네요!!

 

 

진 강제관람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2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것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후에 폭발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매 28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롤 신스킨 하이 눈 진 궁극기 R스킬 커튼콜 인게임 모습#

 

 

 

하이 눈 진의 궁극기인 커튼 콜 인게임 모습입니다

 

색상이 바뀐것 빼고는 딱히 바뀐게 없네요 ㅎㅎㅎ

 

그래도 보라색보단 왠지 주황이 더욱 잘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진의 궁극기인 커튼 콜을 보면 케이틀린+이즈+제라스 궁극기 느낌이네요 ㅋㅋ

 

 

진 커튼 콜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골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75초 동안 80% 둔화시키고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시전을 일찍 취소하면 커튼 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사하지 않은 탄환 한 발당 10%씩 줄어듭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하이 눈 진 인게임 영상#

 

 

 

이렇게해서 롤 신스킨 하이 눈 진의 인게임 모습을 모두 소개해드렸습니다

 

곧있으면 나올 신 챔피언 진 과연 롤 유저들에게 어떻게 평가가 될지 기대가 되네요 ㅋㅋ

 

그나저나 다들 배치고사는 잘 받고 계신가요? 저는.. 망한거 같네요 ㅋㅋ

 

다들 배치고사 잘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