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 매일매일 몬스터 빙고 이벤트!

2014. 3. 7. 18:42온라인게임/마비노기 영웅전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자 사람 입니다:)


오늘은 마비노기영웅전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까 하는데요!

신상 장비 세트가 공개된다고 하니, 다들 기대하세요!



마비노기영웅전! 매일매일 몬스터 빙고 이벤트!


▲마비노기영웅전! 매일매일 몬스터 빙고 이벤트!


매일매일 몬스터 빙고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고 빙고를 완성하면!

신상(!!!) 마스커레이드 장비 세트를 드립니당!!!


이벤트 기간 2014.03.06~2014.03.27


▲마비노기영웅전! 매일매일 몬스터 빙고 이벤트, 참여방법


참고로 이벤트 기간은 빙고판 이용 가능 기간, 빙고 숫자 획득 가능 기간이

나뉘어져 있는데요!


빙고 숫자 가능 획득 가능 기간은 2014.03.07~2014.03.26 까지 입니다!


<보스 몬스터에게 빙고 숫자 획득 하기>

이벤트 기간 동안 2종류의 특정 보스 몬스터로부터 빙고 숫자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숫자와 보스 몬스터의 종류는 이벤트의 재미를 위해 비밀!(??네?)

주말에는 4종류의 보스 몬스터에게서 2가지의 빙고 숫자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빙고 숫자와 보스 몬스터의 종류는 매일 자정에 변경 된다고 하네요!


<이벤트 스토리에서 빙고 숫자 획득하기>

각 마을 여행자로부터 이벤트 스토리를 진행하세요!

스토리 진행 후, 다음날부터 여행자를 찾아가면 매일매일 신학기 핑크 빙고 티켓을 획득할 수 있구요!

빙고 티켓 2개로 원하는 빙고 숫자 1개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신학기 핑크 빙고 티켓은 03.26시 자정까지 교환 가능!



▲마비노기영웅전! 매일매일 몬스터 빙고 이벤트, 이벤트 보상


빙고 이벤트의 보상은요~


빙고 1줄- 줄 끝에 표시된 게임 아이템 or 캐시 아이템 획득

빙고 3줄- ap 캡슐 1000 (우왕!!!)

빙고 5줄- 클로다의 염색 앰플 2개

빙고 8줄- 프리미엄 매혹의 룬

빙고 12줄 완성!- 마스커레이드 세트


▲마비노기영웅전! 매일매일 몬스터 빙고 이벤트, 이벤트 보상 마스커레이드 숙녀 세트


음..가면은 쓸만한 것 같기도................


▲마비노기영웅전! 매일매일 몬스터 빙고 이벤트, 보상 마스커레이드 신사 세트


오 상의 이쁨~

다른 옷이랑 적당히 매칭하면 괜찮겠는데요??



여기까지 마비노기 영웅전 빙고 이벤트 보셨는데요!

후.....까고 말하자면 이렇게 별로인 여캐 옷 처음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영전 개발팀 어딨어...부르르


굳이 올빙고 해야 할 이유가......... 는 거불 ㅠㅠ

제기일...ㅠㅠㅠ



저는 바로 마비노기영웅전의 다음 이벤트로 찾아옵니다!ㅜㅜ 뿅!





마비노기영웅전! 매일매일 몬스터 빙고 이벤트!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게임을 마약과 동급으로 취급하는 '중독법'에 강력 반대합니다!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