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랑의 전도사♥

2014. 3. 7. 19:19온라인게임/마비노기 영웅전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자사람 입니다:)


바로 전에 말했듯 이번에도 마비노기영웅전 이벤트 소식입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한지가 얼마나 됐다고,

벌써 화이트데이 이벤트라니...★_★


시간이 참 빨라요~ㅡㅜ



마비노기영웅전!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랑의 전도사♥

▲마비노기영웅전!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랑의 전도사♥


마비노기 영웅전! 신나는 보물찾기!

한 남자의 사랑 고백을 위한 본격 물체 파괴 이벤트...!


화..화끈...화끈한.. 남자네요.......?


이벤트 기간 2014.03.06~2014.03.27


▲마비노기영웅전!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랑의 전도사♥ 참여하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전투에 등장하는 물체들을 부수면,

특별한 효과를 지닌 사탕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사탕을 npc 아네스트에게 전해주면 500 ap 캡슐을 받을 수 있대용♥


레벨 10 이상 부터 진행 가능한 이벤트구요~

이벤트 타이틀인 '사랑의 전도사'도  얻을 수 있으니 이벤트 참여하기 now!


▲마비노기영웅전!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랑의 전도사♥ 이벤트 보상


이벤트 보상인 색색별의 사탕들인데욧!

딸기맛 사탕, 박하맛 사탕, 사과맛 사탕, 오렌지맛 사탕, 포도맛 사탕

각각 옵션이 다릅니다!

중에 가장 쓸모 있는건!( 사실 하나 빼고 다.......쓰..레.......기...........................)

사과맛 사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용ㅋㅋㅋㅋㅋ 밸런스 3의 위력+0+


▲마비노기영웅전!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랑의 전도사♥ 화이트데이 사탕


비쥬얼 보소..! 마치 행성들 같네요...!!

하지만 쓰레기.........................................................................ㅠㅠ

개인적으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도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더 심하네요ㅠㅠ


사과맛 사탕이나 쟁여놔야겠어요ㅋㅋ 제길!



여기까지 마비노기영웅전 화이트데이 이벤트인 사랑의 전도사 이벤트였습니당!

우왕 불금이네용 야홋!!!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며~

또 즐거운 마영전되세용! 뾰옹~~~




마비노기영웅전!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랑의 전도사♥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게임을 마약과 동급으로 취급하는 '중독법'에 강력 반대합니다!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