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 기념 한정 아바타, 린 전용 상품 판매 시작!

2014. 2. 13. 17:06온라인게임/마비노기 영웅전




안녕하세요 여자사람입니다ㅡㅡ

게임하는 여자사람 ㅡㅡ

와.....이 게임 저 게임 솔로건 커플이건 어쨌든

이벤트 으마으마하게 하네요...................ㅡㅡ


방금 포스팅과 연달아 마영전 포스팅입니당.

그것도 발렌타인..........


발렌타인 기념 한정 상품이 나왔다고 하네요. 하.




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 기념 한정 아바타,

 린 전용 상품 판매 시작!


▲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 기념 한정 상품


발렌타인 기념으로 연분홍 웨딩드레스 아바타가 나왔네요!

외에도 린 신규 헤어 황야의 소녀, 린 무제한 이너아머 전통 무늬 비단,

시즌1 시나리오 설정집........은 상시판매된다고 하고 뭐 우린 룩딸을 쳐야 하니깐요 패스해요 ㅎㅎ



▲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 기념 한정 아바타 연분홍 웨딩드레스


아근데요 전 이게 졸 어이없는게;

아바타 염색 풀꺼라면서 이건 뭐 하는거?

?ㅅ?;;;;;;;;;;;;;;;;;;;;;

심지어 한정 아바타 옵션이 들어가있는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유저를 호구로 보나용ㅋㅋㅋㅋㅋㅋㅋㅋ

한정판 웨딩도 안 샀구만 이걸 사겠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 기념 한정 아바타 연분홍 웨딩드레스 옵션


심지어 무조건 세트.

단품 따윈 없습니다.

판매기간은 2014.02.13~2014.03.06 점검전 까지라는데 누가 살짘ㅋㅋㅋㅋ

착샷이나 보죠 얼마나 이뻐서 38000원이나 하는지;


▲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 한정 아바타 연분홍 웨딩드레스 착용 샷


후......전 처음에 이벤트 소식을 들었을 때 디자인이라도 바뀌어서 나올줄 알았어요ㅋㅋㅋㅋ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도 솔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지같은데

디자인도 재탕이야. 가격도 비싸. 옵션도 이따위야.

저는 차라리 상시판매 오리지날 웨딩 드레스살래요^.^;;;;;;;;;;;;;;;

제발 성의 좀..............................




분노를 잠재우고 스릉스르은 린쨔응 전용코너 가봅니당






▲마비노기영웅전 린 전용 헤어 무제한 한정 판매


기간제는 상세 판매구요, 무제한은 2014.02.13~2014.03.06 점검 전 까지 판매입니당!

왜 황야의 소녀 일까요??

궁금증 폭팔!!! 어서 착용샷 보러가요!!!



▲마비노기영웅전 린 전용 헤어 황야의 소녀 착용 샷


헙........이쁘당.....헐 ...이뻐!!!!!!!!!!!!!!!

아 왜 린 전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엉 전체로 풀어주지 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아앙 이뿌다아ㅏ

린이 베이비 페이스라 어울리는것도 있겠지만 

헤어 퀄리티 진짜 괜찮네요!!!


아 그리고 의상이 괜찮아서 엄청 열심히 찾아봤는데ㅋㅋㅋㅋㅋㅋ

내국 출시 상품은 아니고

외국의 조커 아바타네요!!!

오앙 존예...+_+

머리카락은 어차피 전용이니까 눈독 들이지 말고 조커 아바타나 기다리구 있어야징...히




▲마비노기영웅전 린 전용 이너아머 전통 무늬 비단 무제한 한정 판매


린 전용 이너 아머 전통 무늬 비단이 2014.03.06 점검전까지 무제한으로 나왔습니다!!


이 이너아머엔 슬픈 전설이 있어..........

난 전설따윈 믿지 않아!!!!!! 가 아니라

해외에는 이 이너아머가 진짜 섹시하고 이쁘게 나왔는데...ㅠㅠ


★후방주의



▲마비노기영웅전 린 전용 이너아머 전통 무늬 비단 해외 착용 샷


하..하으앗..!!!

이..이뻐버렷!!!

이비 로즈하트 같은 느낌인데 등도 훤하고 팬티선도 엄청 높네요ㅠㅠ

하지만 우리나라에 오니......

▲마비노기영웅전 린 전용 이너아머 전통 무늬 비단 착용 샷


반바지.............반바지ㅠㅠㅠㅠㅠㅠㅠㅠ

전 반바지가 정말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쁜 옷 입어도 다 튀어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린 이너아머 하면 더 슬픈 추억이 있는데

전에 린 첨 나왔을 때 열혈 수련 이라는 이너아머가 무제한으로 잠깐 나왔었거든여ㅠㅠ


아 사려고 생각하고 있다가 까먹었어쓴데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야지! 했더니 이미 판매 종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는...그런 슬픈 전설이 있답니다..:)

근데 이건 사고 싶지 않네요 헤헷


나중에 진짜 이뿐거 나오면 사야징.............ㅎ..............휴ㅠㅠ


여기까지


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 기념 한정 아바타, 린 전용 상품 판매 시작!

포스팅이였구요!!!


다 한정판매상품이니 날짜 꼭 기억해두시고

저같은 불상사 일어나지않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랄게요!


즐마영전되세요!



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 기념 한정 아바타, 린 전용 상품 판매 시작!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