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2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스킨 세일

2014. 2. 18. 15:41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안녕하세용!!

게임하는 여자 여자사람입니다;)


저번주 로테이션은 영 똥같다..는 유저들이 많았는데요!!!



이번 로테이션은 과연~ 어떨지!!!



리그오브레전드 2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스킨 세일


▲리그오브레전드 2월 3주 챔피언 로테이션


그레이브즈 원거리딜러(봇)/ 블라디미르 메이지(미드, 탑)/ 샤코 근접딜러, 정글러(정긋)/ 이렐리아 근접딜러 (팁)/

자이라 메이지(미드)/ 잔나 서포터(봇)/ 제드 딜러(미드)/ 초가스 탱커(탑, 정글)/ 퀸 /피들스틱 메이지, 정글러(정글)


인벤을 보며 참고 했구요! 퀸은 정보가 읍씀..!!@_@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2월 3주 챔피언 로테이션 보셨구요!!




2월 3주 챔피언&스킨 세일!

▲리그오브레전드 2월 3주 챔피언&스킨 세일


2014.02.14~2014.02.18 까지


챔피언 징크스, 엘리스, 베인

스킨 작은 기사 아무무, 으스스한 갱플랭크, 비취 송곳니 카시오페아


50% 할인!!!


아.............징크스 사고싶다.......살까요..........................? 아 베인도..................................

서폿도 제대로 못하는 주제에 이러고 있슴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리그오브레전드 2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스킨 세일

보셨구요!!!



다음주에도 로테이션으로 봅시당!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게임을 마약과 동급으로 취급하는 '중독법'에 강력 반대합니다!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