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 용광로 레넥톤, 사랑의 추적자 애쉬

2014. 2. 14. 19:46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자사람입니당ㅎ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뜨거운 키워드가 있었죵!!!



하지만..전 뒷.북.을.친.다.는.거.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 용광로 레넥톤, 사랑의 추적자 애쉬





용광로 레넥톤 스킨

▲리그오브레전드 용광로 레넥톤 스킨


용광로 레넥톤! 드디어 나왔습니당!

레넥톤을 치면 연관검색어에

레넥톤 상어, 레넥톤 악어 가 뜨는 그런 아이입니다(농담)


아 gm님은 악어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겁나 짧고 간단한 문구죠?

975RP 주고 사서 전장을 불구덩이로 밀어넣으세용 헤헤


별 다른 말 없는거 보니 상시판매인듯하네융~



사랑의 추적자 애쉬 스킨

▲리그오브레전드 사랑의 추적자 애쉬 스킨


아 징짜 느무 이뿌지 않나융.......ㅠㅠ

핑크핑크하고 레드레드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별 죄송한데 레넥톤이고 나발이고 애쉬쨔응....................................ㅠㅠ



▲리그오브레전드 한정 판매 스킨 꽃보다 와드


발렌타인 기념으로 나온 사랑의 추격자 애쉬 스킨!

975RP로 판매가 되구요!

음..상시판매인지 한정판매인지 명확한 답이 없군여;_;?


그리고 꽃보다 와드!

꽃보다 와드는 02.21 17:00 까지 한정판매구요! 640RP 입니다!


또또, 사랑의 전도사들



연미복 제이스

▲리그오브레전드 연미복 제이스 스킨




사랑의 추적자 베인

▲리그오브레전드 사랑의 추적자 베인




50%할인 된 가격으로 02.21 17:00 까지 판매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큽..리그오브레전드까지 발렌타인 기념 스킨이라니..

하긴..발렌타인이 외국문화니까여 끄이히유ㅠㅠㅠ



여기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 용광로 레넥톤, 사랑의 추적자 애쉬


포스팅 해봤습니당!

한정으로 판매되는 스킨들 잊지마시고 꼭 기한내로 구매하시길 바라며!



얼마 안 남은 발렌타인 잘 보내세요^0^~~~



▲발렌타인데이에도 아이템베이!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