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점검 [화룡검리븐,대장군트린다미어,달의여신다이애나]신규 챔피언 스킨

2014. 1. 29. 17:22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입니다:D!!



이번에 롤 점검덕에 네이버 검색어가 후끈후끈 했었죵??




리그오브레전드 롤 점검

[화룡검리븐,대장군트린다미어,달의여신다이애나]

신규 챔피언 스킨



설맞이 신규 챔피언 스킨이 등장 했습니다 오와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그럼 뜸들이지 말고 바로 확인해보죠!


▲롤 점검 후, 신규 챔피언 스킨 화룡검 리븐

▲롤 점검 후, 신규 챔피언 스킨 대장군 트린다미어

▲롤 점검 후, 신규 챔피언 스킨 달의여신 다이애나



오오옹.......다이애나 파워 아름답*//*

특히 영상이 굉장한데!!


아직 영상 안 보신 분들 있나요??

밑에 같이 올려드릴게요^///^

확인 하시고 같이 호갱이 되는겁니닷ㅋㅋㅋㅋㅋㅋㅋㅋ


▲신규 챔피언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여신 다이애나 가격



가격은 이러하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한정판이니 2월12일 기간 맞춰 구매 잘 하시구요!

다이애나는 이번 스킨, 상점에서 영구적으로 판다니까 다이애나만 한숨 돌리세용?ㅎ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할인 된 가격은 아니라는거!!


유의 하시고 즐롤, 즐설 보내세요ㅎ_ㅎ!!!


▲화룡검 리븐


▲달의여신 다이애나

▲대장군 트린다미어


리그오브레전드 롤 점검

[화룡검리븐,대장군트린다미어,달의여신다이애나]

신규 챔피언 스킨



▲설날에도 역시 아이템베이!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