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납치된 레이디!

2014. 2. 13. 16:05온라인게임/마비노기 영웅전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자사람 입니다:)


어제를 이어 오늘도 발렌타인 이벤트!!!

발렌타인 ㅡㅡ!!!

ㅠ..ㅠㅠ..........ㅠㅠㅠ..........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소식입니다 ㅠㅠ





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납치된 레이디!

척 봐도 강려크하게 생긴 언닌데

뭘 또 납치를 당한건지......

이벤트는 2014.02.13~03.03 점검 전 까지 입니다!


아 저는 인벤을 보고 있었는데

그 때까지 이 이벤트 하는 줄 몰랐거등여?

근데 사람들이 자꾸 레이디 레이디 거림

?????????

그래서....헬레이디...한테 초콜릿 받아 오는 이벤트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포)



▲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방법!


이벤트 진행 방법을 살펴보죠!

레벨 10 이상의 캐릭터부터 참여가 가능하구요!

티이, 에이레, 세르하, 돌로레스 네명의 npc에게 퀘스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따라 진행하며 레이디를 구출해내어 퀘스트를 완료합니다!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신 분들 중, 추첨 100명 초콜렛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헐! 초ㅑ클릿!



▲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보상 아이템



추첨 100분께 드리는 초콜릿 기프티콘!

티이/에이레/세르하/돌로레스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발렌타인 쿠폰

2014 발렌타인 초콜릿 


옵션은 각각 스크린샷 확인하시구요!


발렌타인 쿠폰은 뭐지??




▲마비노기영웅전 발렌타인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발렌타인 커플링 상자

여신의 항해 축복석

큐미의 회복 포션

홈 vvip 서비스 1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플링 나니 ㅋㅋㅋㅋㅋㅋㅋ

루스루나님 의자왕 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마영전 발렌타인 이벤트 알아봤구용ㅋㅎㅎㅎㅎㅎ


아 저는 모르겠습니다.

이거 퀘스트나 완료해서 초콜릿 기프티콘으로 받을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흐콰한당ㅠㅠㅠㅠㅠㅠ


뿅 ㅠㅠ!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