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영화 아이템베이 이벤트 소식!!

2013. 4. 12. 16:20모바일게임/내가 사는 이야기

 

 

안녕?? VJ흐콰흐콰임 ㅇㅇ

 

만나서 방가워 ㅇㅇ

 

 

혹시 전국노래자랑 잘알지??

 

전국노래자랑 TV프로그램말고 영화 말이야 영화 ㅋㅋ

 

전국노래자랑 TV프로그램의 뒷이야기를 영화로 만들었다나봐

 

 

중요한건 웃음의 전설 이경규씨가 제작에 참여했다지??

 

그리고 영화 전구노래자랑을 아이템베이에서 후원해 주고 있고

 

이참에 아이템베이에서 전국노래자랑 영화티켓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데 자세한 내용 알아볼까나??

 

 

 

 

 

 

아이템베이 로그인 후 퀴즈만 맞춰도 전국노래자랑 예매권을 주는 이벤트!!

 

 

 

 

그리고 이경규의 추억의 몰래카메라 베스트 영상 덤으로 올림

 

다시봐도 웃김 ㅋㅋㅋㅋ 이경규씨 웃음의 전설이 된 배경이

 

바로 이 몰래카메라라는 프로그램 때문라는군 ㅋㅋ

 

 

 

 

 

이경규 몰래카메라 베스트 영상 이범학편

 

 

 

 

 

 

 

 

영화 전국노래자랑 1000만가자 화이팅 이벤트 참여 많이 하라고!!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