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해외 몰래카메라 시리즈 모음

2013. 4. 12. 14:46모바일게임/내가 사는 이야기

안녕?? VJ흐콰흐콰임 ㅇㅇ

 

만나서 방가워 이번 포스팅은

 

쉬어가는 포스팅으로 재밌는 해외 몰래카메라 시리즈를 준비했어 ㅇㅇ

 

해외 몰래카메라 설정은 이래 ㅇㅇ

 

엘레베이터에 비밀공간이 있어서 엘레베이터에 사람이 타면

 

불이꺼지고 분장을 한 아이가 나와서 서있어

 

그리고 찬찬히 고개를 돌리고 소리를 지르는데

 

당하는 사람 진짜 심장마비 걸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질 해외 몰래카메라 영상

 

 

 

 

 

 

 

 

 

또하나는 일본 귀신 몰래카메라 영상인데 ㅋㅋㅋㅋ

 

아 진짜 남자 반응이 ㅋㅋㅋㅋㅋㅋ

 

일단 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귀신 해외 몰래카메라 영상

 

 

 

 

 

 

 

마지막으로 브라질 해외 몰래카메라 두번째 영상

 

 

 

 

 

 

 

아 진짜 배를 잡고 웃었음 ㅋㅋㅋㅋ

 

당하는 사람은 놀라겠지만 보는 사람은 그게 아니거든 ㅋㅋㅋ

 

아 진짜 오랜만에 잘웃었음 ㅋㅋㅋㅋ

 

해외 몰래카메라 영상 끄읏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