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사고 동영상

2013. 4. 2. 14:23모바일게임/내가 사는 이야기

안녕?? VJ흐콰흐콰임 ㅇㅇ

 

 

만나서 방가워 ㅇㅇ

 

 

살다보면 우울하고 화나는 일도 있겠지

 

그래서 때로는 웃음이 필요해

 

 

유투브를 뒤지다가 재미난것을 발견했거든??

 

 

 

 

진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어 아무튼 ㅇㅇ

 

 

실제 방송사고라는데 한번 감상 ㄱㄱ

 

 

 

 

 

 

 

 

웃으면 복이와요

 

 

 

 

 

 

 

 

 

 

 

 

 

 

 

 

 

 

 

 

 

 

진짜면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