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다 마오 세계피겨선수권 6위 ㅋㅋ

2013. 3. 15. 11:18모바일게임/내가 사는 이야기

안녕?? VJ흐콰흐콰임 ㅇㅇ

 

 

세계피겨선수권 쇼트부분에서

 

김연아 선수가 1위를  차지했다고 함 ㅇㅇ

 

2년만에 다시 국제무대에 나간 선수라고

 

믿기힘들 정도로 대단한 업적을 이룬거라고 생각해 ㅇㅇ

 

 

김연아 선수의 행보는 순조로운데

 

라이벌이라고 자칭하는 일본의 아사다 마오는 반면 6위를 하면서

 

우승과는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아사다 마오는 뭐했는데 6위함?? 

 

궁금증을 풀어주려고 내가 영상을 준비함 ㅇㅇ

 

 

 

 

영상한번들 보시고 얼마나 못했는지 비교 평가좀 ㅇㅇ

 

물론 일반인이 평가는 못하지만

 

잘하는 선수 못하는 선수정도는 일반인도 구분함 ㅇㅇ

 

 

 

그래서 김연아 선수의 뱀파이어의 키스 영상과

 

아사다 마오의 뭔지 모를 영상을 준비해봄 ㅇㅇ

 

 

 

잘보시고 아사다 잘까주시길 ㅋㅋㅋㅋ

 

 

 

 

 

 

 

 

먼저 비교되게 김연아 뱀파이어의 키스 영상 부터 ㄱㄱ

 

 

 

 

 

 

 

김연아 VS 아사다 마오

 

 

 

 

 

 

 

 

 

 

 

 

 

 

 

 

 

 

 

 

 

 

 

김연아 뱀파이어의 키스

 

 

 

 

 

 

 

 

 

 

 

 

 

 

 

 

 

 

 

 

 

 

 

 

 

 

 

 

일본 방송에서도 디스당한 아사다 마오 진짜 ㅋㅋㅋㅋ 불쌍함 ㅋㅋ

 

 

 

 

 

 

 

 

 

 

 

 

 

아사다 마오 이름 모를 영상 ㅋㅋㅋ 

 

 

 

 

 

 

 

 

 

 

 

 

 

 

 

 

 

 

 

김연아 세계피겨선수권 쇼트 1위 소식 다시한번 축하하고

 

아사다 마오 세계피겨선수권 쇼트 6위 다시한번 반성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사다 마오 세계피겨선수권 6위 일본 국제망신 소식 끄읏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