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패션 위크 : 메이플 패키지 & 컨셉류 코디 출시■

2021. 10. 21. 16:44온라인게임/메이플스토리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 패키지 출시가 되어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늘 메이플 패션 위크 캐시 아이템 업데이트 완료가 되었습니다.

메이플 룩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이번 패치 컨셉이 맘에 드실 거 같아요.

먼저 메이플 패션 위크 단품 판매부터 알아볼게요.

 

메이플 패션 위크 단품 

 

메이플 패션 위크 단품으로는 튀김 컨셉으로 나왔네요 ㅋㅋㅋ

튀김옷과 모자 세트로 입으면 귀요미 느낌으로 딱이네요

 

메이플 패키지 일지매

 

이번 메이플 패션 위크 패키지는 컨셉류가 가성비 좋게 나온 거 같아요

일지매 컨셉으로 도적분들이 사용한다면 간지가 장난아닐듯...

가격도 3,200원 엄청 저렴하게 나왔네요

 

메이플 패키지 가을 여행자

 

가을 여행자 패키지는 지금 시기와 딱 맞는 룩 아닐까 싶네요.

트렌치코트 세트와 코디하면 이쁠 거 같아요

그렇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다 ㅎㅎ...

 

메이플 패키지 마린

 

메이플 유저분들이 좋아하는 마린 패키지가 나왔네요~!!

여름에 나왔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 메테크 하시는 유저라면

마린 패키지 사놓고 내년 여름까지 묵혀두는 센스 마린 코인! ㅎㅎ

 

메이플 패키지 응답하라 복고

 

메이플 패키지 스노우

 

메이플 패키지 프로포즈

 

메이플 패키지 하프 물범

 

메이플 패키지 꼬꼬닭

 

메이플 패키지 호두까기 세트

 

저는 이번 메이플 패션 위크 패키지 중에는 일지매, 마린 세트가

가장 이쁘고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일지매 패키지는 구매 후 도적 신직업 나올 때 떡상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ㅎㅎ

이벤트 판매 기간은 10월 21일 ~ 11월 24일 11시 59분까지 입니다.

 


여기까지 메이플 패션 위크 패키지 알아봤습니다.

메이플 한정판 코디 및 아이템 거래 시 좋은 거래소 알려드릴게요.

아래 거래소에서 예전 마라벨, 스라벨 한정판 코디 아이템들을

판매 중이니 구경하시고 눈요기하세요~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