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스라벨 : 102기 장난감상자 & 신규코디 대박이쁨!!★

2021. 9. 16. 14:32온라인게임/메이플스토리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 스라벨 102기 장난감 상자가 출시하였는데요.

이번 메이플 스라벨 102기에는 어떤 코디와 보상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메이플 스라벨 102기 장난감

 

남/여 캐릭터 별 획득 가능 아이템

- 남자 캐릭터 : 장난감 프로펠러, 장난감의 시간(남), 장난남 키링, 장난감 로퍼(남), 장난감 마술봉

- 여자 캐릭터 : 장난감 프로펠러, 장난감의 추억(여), 장난남 키링, 장난감 구두(여), 장난감 마술봉

 

메이플 스라벨 장난감 수집 이벤트

 

장난감 상자 세트 아이템을 착용할 경우 퀘스트가 생기는데요

장난감 상자  세트 5종을 모두 착용하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추억의 장난감 상자 의자를 주네요~

 

메이플 로얄스타일 신규 코디

 

메이플 스라벨 102기 장난감 세트 외 로얄스타일에서 나오는 코디입니다.

개인적으로 메이플 스라벨 102기 장난감보다 이쁜 거 같아요....

한밤의 꿈 , 한낮의 꿈 모두 이뻐서 가격도 좀 비싸게 팔릴 거 같네요

 

메이플 스라벨 추천 코디

 

장난감 세트 추천 코디인데요 

여자 캐릭터는 ②번, ①번 남재캐릭터는 ④ 번, ④번 은 진짜 이쁘게 나온 거 같아요.

여유가 되신다면 맞춰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 

 

메이플 로얄스타일 신규코디 추천

 

메이플 로얄스타일 신규 코디인데요

와... 솔직히 스라벨 장난감 코디보다 훨씨이이인 잘 나왔네요 ㅠㅠ

다 이쁘게 나온 거 같아서 이번 신규 코디는 진짜 뽑으시고 묵히는 거 추천드려요

가격 엄청 오를거같네요. 다 이뻐서 추천하기가 힘들 정도네요 ::))

 

 

 

●메이플 마라벨 13기 : 마스터 데스티니 및 추천 코디 소개●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오늘 메이플 마라벨 13기 '마스터 데스티니' 세트가 출시되었는데요 메이플 마스터 데스티니 아이템과 추천 코디 한번 알아볼까요?? 메이플 마라벨 13기 목록 이번 메

houkawhoukaw.tistory.com


 

여기까지 메이플 스라벨 102기 장난감 세트와 신규 코디에 알아봤습니다.

이번 신규 코디는 정말 마음에 드네요 

메이플스토리 아이템 및 메소 거래가 필요하다면??

↓요기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