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스라벨 103기 : 신비한 모자상점 살펴보기■

2021. 11. 30. 18:12온라인게임/메이플스토리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이번 편은 메이플 스라벨 103기 알아볼게요.

메이플 스라벨 신비한 모자상점은

다크한 느낌의 마법사 향기가 물씬 나는데요.

이번 스라벨은 이름 그대로 모자에 포인트 같아요!!

자 그럼 어떤 아이템과 보상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메이플 스라벨 103기 세트

 

이번 메이플 스라벨 103기에는 총 5개의 출시되었는데요.
어두운 마녀 컨셉으로 출시된 거 같아요
신비한 세트 5종을 모두 모으면 보상도 나오는데,
자세한 건 아래 확인해보시죠!

 

 

신비한 모자 상점 세트 5종을 모두 착용하면
이벤트 알림이에서 퀘스트가 완료되는데요.
메이플 ID당 월드 별로 1회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
이벤트 보상으로는 신비한 모자 상점 의자를 주네요.

 

메이플 스라벨 103기 코디 추천

 

첫 번째 코디 추천에서는 3번이 가장

잘 어울리는 코디인 거 같네요. 신비한

모자와 한낮의 꿈은 마치 같이 나온

세트처럼 잘 어울리니 강력 추천!!

 

 

두 번째 코디 추천에서는 검은색 신비 헤어가

있으신 분들은 4번 코디 강추드려요

신비 헤어와 마녀모자는 조합이 너무 이쁘네요!!

 

 

이번 메이플 스라벨 103기는 왠지 모자가 굉장히

비싸질 거 같은데요. 어느 헤어와도 잘 어울리고

무난해서 메테크하기에 딱 맞는 템인 거 같아요!!

 

메이플 103기 로얄 신규아이템

 

103기 로얄 신규 아이템 목록입니다.

눈에 띄는 건 역시 모자인데요. 

신규 아이템도 모자 말고는 별로

이뻐 보이는 게 없네요.. ㅠ

 

메이플 103기 신규아이템 코디 추천

 

개인적으로 신규아이템 코디는 마지막

4번 말고는 이쁜 게 없어 보여요 ㅠㅠ

4번은 캐주얼 느낌으로 발그레 발그레와

너무 잘 어우리는 코디네요!!

심플 화이트 모자가 이 코디의 뽀인트~!

 


오늘은 메이플 스라벨 103기 아이템들을 살펴봤어요.

많은 유저분들이 메테크를 하고 계시는데 이번엔

스라벨 모자 묵히는 걸 강추!!

메이플 한정판 마라벨, 스라벨 등 코디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거래소 구경해보세요~

 

Total : Today : Yesterday :